최신 순
프로뒷북러
37세
여
복합성
4
2021.11.14
원래 핑크색 패키지였는데 바뀌었나봐요 신기하네요 원래피키지는 안개분사 잘되고 자극도없고 좋았어요 그래서 매일 씻고 나서 바로 수분 넣어주기 위한 용도로 썼어요 향이독하지 않아 매일 잘 썼습니다!
0
JustSmile
41세
여
건성
4
2019.12.28
분사력 좋아요. 사무실에서 건조할깨 화장이 얼룩지지않게 수분만 공급하기에는 괜찮습니다. 아직까지는 사용후 더 건조함은 못느꼈네요.
0
뚜엉꾸
30세
여
복합성
4
2017.12.09
헤어에센스 사고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에센스보다 좋아서 놀랐어요 분사가 엄청엄청 안개분사여서 좋고 향도 화장품향인데 좋아요 근데 건조할땐 약간 당기는느낌 있어요 재구매하려다가 글픽에랭킹높은 미스트 써보고 별로면 다시 사려구용 ㅎㅎ
0
뽀부
30세
여
복합성
4
2017.11.07
모레모에서 트리트먼트 사고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트리트먼트보다 더 좋았어요~^^ 일단 분사력이 너무 좋아요~ 안개분사에 얼굴에 솩하고 스며드는 느낌입니다~ 향도 은은한 꽃향이 나고 너무 좋아요 재구매 할거예요~ 강추입니다~^^
0
리뷰 작성
페이셜 미스트 올데이 모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