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좋음
아이오페 슈퍼바이탈리치크림이 잘맞는데 가격이비싸고해서 푹푹못썼었는데 그거에 대항하는 크림을 찾은듯.
꾸덕하고 쫀득한 크림이지만 수분부족형지성에 겨울이면 유분도 부족해지는 나에게는 너무 좋음
늘어난 모공도 줄어드는게 눈에 보일정도!!!
자기전에는 듬뿍발라주고 화장하기전에는 얇게 발라주면 진짜 피부가 이렇게 모찌모찌할수가없음 ㅠㅠ 수부지분들 강추드림
인생크림 만난듯 ㅠㅠ 리뉴얼되고나서부터 성분도 좋아져서그런지 무거운크림 발랐을때 매번 생기던 간질간질한 느낌도 없어짐
올리브 리뉴얼된 라인 스킨 로션 크림 쓰고있는데, 전이랑 달라진점이 있다면, 사용감은 더 가벼워졌는데 속건성은 탄탄하게 잡아줌 진짜 최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올리브 스킨로션크림쓰고 좁쌀 다 들어감 진짜 추천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