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직모 속눈썹을 가진 자로써 마스카라에게 가장 기대하는건 오직 컬링 유지력
우선 컬링이 유지되어야지 볼륨이고 롱래쉬고 뭐라든지 보이지 다 축 처지면 그게 원래 내 속눈썹이지 그게 무슨 마스카라여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얘는 진짜 노답
바르자마나 그냥 어이쿠야 소인이 좀 힘들군요...쉬겠습니다!!!! 하면서 누워버림
바르고서 마르는 것도 젤 포뮬라 때문인지 개오래걸림 잠깐 눈 깜빡이몀 눈 밑에 다 묻어나고 난리도 아님
아워글래스처럼 나사형이라서 깔끔하게 발릴줄 알았더니 역시 원조는 이유가 있는듯
깔끔은 무슨 그냥 일반적인 마스카라랑 삐까 뜨는 발림
아 그리고 냄새도 뭔가 구려
다만 롱래쉬는 쩐다 진짜 개쩔
속눈썹이 원래 긴편이라서 롱래쉬보다는 볼륨쪽을 쓰는 편인데 얘 진짜 부담스럽게 개길어진다
문제는 컬링이 1도 안되서 그냥 내 눈에 커튼 단 격이지만
여러분 역시 직모에는 딱딱하게 굳는 애들을 써야됩니다
결국 다시 컬픽스로 돌아갑니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