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반값하길래 사봤는데 전색상을 지를까 생각중ㅠㅠ 너무 좋다...
베베스트로베리랑 피치크림 샀는데( 둘다 쨍한 색이 아니라 그런지)은은한 색이 물드는듯한 발색에 감동🙊 쨍한 색 별로 안좋아해서 너무나 만족스럽다
피치크림은 베이지에 코랄 세방울 정도 떨어뜨린색, 베베스트로베리는 흰기 좀 섞인 핑크색으로 딸기우유색인데 웜톤도 무난하게 소화가능한 색.
결론은 이쁘다구여ㅠㅠ게다가 촉촉하고 지속력 좋음!
다른 색을 지르러 가봅니다
이 리뷰는 2019.06.1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