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해요
13개
so1ar
27세
여
복합성
3
2019.03.20
촉촉하고 쿨링감있으나 쓰다보면 요철부각 진짜 심해요 이거바르면 안뜨던 파데도 이거랑 섞여서 뜨는 느낌? 색상은 이쁜데 흠.. 애매합니다 빨리 다른제품 사고싶으나 돈없어서 걍 쓰고있다는ㅠ
0
영영염
29세
여
중성
4
2019.02.24
완전 촉촉 물 들듯이 발려서 수채화처럼 물들어요 색깔도 너무 예뻐요 저는 건성이라 촉촉한 쿠션에 이거 바르니까 광 나면서 예쁘더라구용
0
rachycho
32세
여
복합성
5
2019.02.14
촉촉하고 맑게 발라서 양조절하는게 쉽고 너무 맘에 들어요!
0
주머니다람쥐
25세
여
민감성
4
2019.01.28
색도 너무 이쁘고 수채화처럼 표현되서 자연스러웠어요 촉촉하고 지속력도 굿굿
0
씨스터
28세
여
건성
5
2018.08.28
텐션형 블러셔라 양조절을 잘해야겠지만 그래도 내장되있는 퍼프로 잘 펴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발리고 발색도 나쁘지않고 촉촉해요!!
0
yumegom
41세
여
민감성
봄웜톤
5
2018.05.17
저는세일해서 완전저렴하게 겟♡ 진짜작아요 ㅋㅋㅋ 가지고다니기좋음ㅋㅋㅋ 저는피부가 좀흰편이라 잘 맞더라구요. 촉촉한것도좋고 너무 쨍한발색이아니라서 더 좋음. 데일리로 잘쓰고있어요!!
0
암ㅁ뭐
29세
여
지성
4
2018.04.23
초보자한테 쉽고, 색 무난하게 이쁘고, 촉촉하고, 지속력만 별로!
0
햄씨
38세
여
중성
가을웜톤
5
2020.06.04 [수정됨]
비욘드클로젯 콜라보한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너무촉촉하고 연하게 발색되서 잘 쓸거 같아요. 약간 광나고 자연스럽고 편리해요. 콜라보 제품 1호는 베이지색 계열로 광대 아래 사선으로 발라주면 되구 2호는 적은 면적에 바르면 좋을거 같아요.
이 리뷰는 2018.03.1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옹옹옹ㅇ
30세
여
민감성
4
2018.03.01
이런 블러셔 찾았었는데 만족해요 뭉침도 없고 촉촉하고 발색도 예뻐요
0
감자튀김맛있어
28세
여
건성
4
2018.01.18
피치크림 색상 쓰고 있는데 좋아요 진한 색상이 아니고 자연스럽게 혈색 주는 정도라서 데일리로 쓰기 좋은 거 같아요 지속력도 좋아요 촉촉하고요 이걸 산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가 블러셔 바를 때 브러쉬 쓰기 귀찮아서인데 확실히 브러쉬 필요없으니까 편해요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도 좋고 다 쓰면 또 살 거 같아요
0
화장하는비둘기
34세
여
건성
4
2018.01.10
로지드레스 컬러 사용하고 있어요 고체 타입보다는 지속력이 좀 떨어지지만 건성한테는 이만한 블러셔가 없는거 같애요 촉촉하고 발색도 아주 잘되요 그리고 양이 발라도발라도 줄지를 않네요 ㅋㅋ 다른 컬러도 사보고 싶네요
0
최무니
23세
여
민감성
5
2017.11.25
글픽 보고 구매한 애플드롭스 ..핰핰 색깔 짱 ㅠㅠㅠ백설 공주 색이에요.. 겨울에 잘어울리규.. 넘 촉촉하고.......... 원플원하면 하나에 6500인데 그정도면 진짜 살만해요 꼭사세요ㅠㅠㅠ
1
허락
48세
여
건성
3
2017.10.24
촉촉하구좋아요 얼굴이 확 업된기분
0
촉촉 텐션 블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