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스트로베리 존예!!!!!!!!!! 딱 바른 듯 안 바른 듯 뽀얗게 올라와요 요즘 피부화장 안 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블러셔만 올리는데 다른 건 얼룩덜룩 하게 발리더라구여 피부화장을 안 하면 그렇게 발린대요ㅠㅠㅠ 근데 그냥 스트로베리색상 연하고 촉촉하니까 그냥 생기만 주자 하는 마음으로 샀는데 맨얼굴에도 발색 골고루 잘 되고!!!!! 딱 생기있어보이게 예뻐요 ㅎㅎ 강추! 피치크림도 예쁘던데 당장 사러가야지
바쁠 때 쿠션 파데 팡팡하고, 혹 블러셔 못하고 대중교통에 올라 탔어도 30초만에 뺨을 물들일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간편함에 박수 드리나, 아무렴 내장된 퍼프로 바르면 원형이다보니까 영역 조절에 신경 써야 되요. 비욘드클로짓 에디션 3호 가지고 있는데, 말린장미색이라 가을웜톤에게 예쁩니다.
#사요
#모던하고분위기있개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쿠션타입 블러셔!
가지고 다니면서 바를 블러셔로 말린장미색 블러셔가 갖고 싶어서 샀는데 분명 매장에선 말린장미색이었거든요?
근데 겉보기론 로지브라운? 붉은 빛나는 코코아가 떠오르는 색이에요.. 색상 설명도 '분위기 있는 빈티지 로지브라운'이라고 돼있구요.
하지만 실제로 얼굴에 발랐을 때 색이 또 달라요.
피치빛? 양조절 잘못하면 불타는 고구마되기 딱 좋은 색이에요ㅋㅋㅋ 분위기 있어 보이기 보단 생기 있어보이는?! 핑크립보단 오렌지립이 더 잘 어울려요..
오늘 영하의 날씨에 칼바람맞으며 파우더도 안 한 채로 외출했는데도 블러셔 지속력이 좋았어요!! (물론 제가 블러셔를 진하게 바르는 걸 좋아하긴 해요)
에어퍼프가 블러셔입구모양이랑 딱 맞아서 테두리 자국이 남기 쉽다는 점이 좀 아쉬워요ㅠㅠ
홍조 없으신 분에게만 발그레한 홍조를 선사해드립니다. 아니면 옐베 바르고 누렁이 되신 분도 추천해요.
베베스트로베리? 매장에서 테스트했는데 넘 이쁘게 발려서 샀어요!
내장 퍼프보다 손으로 바르는게 양조절 쉬워요.
지속력 좋은 편이고, 색상은 텁텁하고 모찌하게 올라가요...(??)
피부 좋은 날 발라야 색이 살지 안 그러면 텁텁 고구마 냠냠.
전 블러셔가 텐션으로 나왔다는게 너무 신기해서 호기심에 구입했는데 발색이 너무 맘에들어서 잘 사용하고있어요
매장에 텐션 블러셔용 리필퍼프도 판매하니
자주자주갈아주세요 먼지가 들러붙더라구요
그래도 발색이 마음에드니 용서..
이 색은 아니지만 3가지 색을 비욘드클로젯하고 같이 콜라보해서 팔고있어요 예쁘고 유니크한거 좋아하시는분께 추천합니다
이 블러셔는 텐션 형태의 퍼프로 찍어 바르는 블러셔라 일단 촉촉하게 발림. 마무리도 보송하진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됨. 근데 양조절을 좀 해줘야 함. 발색이 진짜 너무 대단해서 양조절안하고 푹 찍어서 볼에 땅땅 찍으면 연지곤지 처럼 불타는 고구마가 될 수 있음. 그래도 물먹은 것 처럼 수채화 느낌나게 표현되서 좋은 거 같음. 오렌지 색상을 즐겨 쓰는데 단독으로 쓰기에는 너무나 오렌지 귤 색이라 다른 색상이랑 섞어쓰면 존예임. 양도 많고 진짜 가성비 좋은 거 같은 블러셔임. *양조절할 때 필수로 뚜껑이나 손등에 조절해서 쓰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