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콜라보로 나온 제품 3가지를 전부 구매했어요. 워낙 파우더 타입 블러셔를 좋아하고, 리퀴드 타입은 위생상 좋지 못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웬만하면 안 사려고 하는데 이번 콜라보 제품은 너무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었음ㅠㅠㅠ
제품은 발색이 좀 연한 편인데, 그 대신 피부에 얼룩없이 고르게 물들이듯 바르기 좋아요. 편하게 퍼프로 꾹꾹 찍어 팡팡 두들겨도 쉽게 빨개지지 않아 바쁜 아침 빠르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하는 걸 원하시는 분들께 좋은 것 같아요. 마무리감은 아주 촉촉하진 않아서 먼지가 들러붙을 염려도 없고, 지속력도 좋아 요새 데일리 블러셔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건 베이스 메이크업을 조금 벗겨내는 듯한..? 느낌이라... 쪼끔 아쉬운데 다른 크림 블러셔보다는 백배 나아요.
저는 콜라보 제품 중 2호가 톤다운된 자연스런 핑크 컬러가 가장 예뻤어요ㅎㅎ 다른 색상도 자연스럽게 톤다운된 컬러이니 품절되기 전에 한 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