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중엔 이니스프리 마스크팩이 내 얼굴형과 크기에도 잘 맞고, 피부에도 잘 맞는다.
가격이 조금 올라서 슬프다ㅜㅠ
하지만 패키지는 좀 더 예뻐져서 좋다ㅋㅋ
바뀐뒤로 에센스 양이 더 많아진 느낌
시트에 이마쪽 양옆에 귀같이 튀어나온 부분은 왜 만들어졌는지 모르겠으나 에센스 양이 낭낭해져서 좋다
시트 붙이고 목, 얼굴에 한번더 바르고도 조금 남을 정도의 에센스가 들어있다
대나무는 딱 정직하게 피부에 수분감 채워주기에 좋다
나는 무거운 시트팩은 안좋아하고, 워터타입이나 앰퓨타입을 좋아해서 내 마음에는 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