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sunny724
37세
여
복합성
지성두피
건성모
5
2023.01.08
내 두피 관리템!
출산 후 머리빠짐도 완화되고 두피 관리에 좋아요 사용할때마다 순하다는게 느껴지고 진정효과도 좋아요
0
gamilla
41세
여
복합성
4
2020.04.26
두피 세정력도 좋고 산뜻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0
Dia8
28세
여
건성
5
2020.01.13 [수정됨]
가성비가 진짜 좋고 세정력과 마무리감 모두 좋아요 그리고 얘를 쓰니까 머리가 덜 빠지는 것 같아요
이 리뷰는 2020.01.1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sure
30세
여
민감성
4
2019.09.02
된다박스로 써본 제품인데 아주 만족했어요. 거품도 잘나고 두피에 뾰루지도 안나고 좋았어요.
0
끼까끼꾸
32세
남
복합성
4
2019.08.19
제가 평소에 지루성 피부염으로 여름같이 덥거나, 스트레스 받는 날에 두피가 가려운데, 이 제품을 쓰면 증상이 완화돼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가 조금 부담이 있는 제품이지만, 한 번 사면 비교적 오래 사용한다고 생각하니 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0
ringoring
30세
여
복합성
5
2019.08.05
이 제품 향도 좋고 사용감도 좋았는데 단종이라니.. 아쉽네요. 세정력도 나쁘지않았고 성분이 괜찮았는데.
0
예쁘지72
35세
여
복합성
2
2018.12.31
닥터 포 헤어 샴푸를 쓰고 나서 이상하게 머리가 간지럽고 모발이 뻣뻣해요 그래서 꼭 트리트먼트와 같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 솔트스크럽 제품도 그렇고 이상하게 두피가 간지럽네요
0
설리번
36세
여
지성
1
2018.01.14
이거 쓰고 두피에 뾰루지 나구요.... 구리고 머리도 간지럽고 거품도 잘 안납니다!!! 그리고 향도 없고 무엇보다 감고나서 간지럽고 뾰루지 ㅠㅠㅠㅠ 중단하고 나니까 괜찮아졌어요
0
수죵쓰
34세
여
복합성
3
2018.01.10
거품도 잘나고 나쁜 성분은 없지만 머리카락은 왜 뻑뻑해질까요ㅇㅅㅇ... ? 린스나 헤어팩은 필수! 대신 향기는 넘나 좋다는것!
0
밍절부절
34세
여
민감성
4
2018.01.08
머리를 잘못 말리거나 샴푸 선택에 미스가 생기면 머리감고 6시간도 안지나서 떡이돼는 po지성wer를 갖고있습니다(8ㅅ8).... 근데 이 샴푸로 머리감고나서는 기름이 확실히 덜지고 좋았습니당 향은 무향이에요. 퍼퓸샴푸 좋아하는데 무향도 나쁘지않았어요! 가끔 미친듯이 가려울때가 있는데ㅜㅜㅜㅜㅜ(그게 지금... 실제로 긁적긁적ㅇㅅㅠa) 가끔 이러는거보면 제가 머리를 덜 행군거겠죠?
0
sungmix
37세
여
지성
5
2017.10.30
폴리젠샴푸 쓰다가 리뉴얼됐다길래 사봄. 천연샴푸인데 거품도 잘나는 편! 이게 젤 맘에듬. 두피가 예민한편인데 가려움도 없고 각질이 확 줄었습니다 다만 향이 좀 세제느낌? 호불호가 좀 갈릴거같아요
0
리뷰 작성
피토테라피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