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은 발림성이 좋긴좋아요 과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우니 딱 좋아요! 색깔도 이쁘고요!
단점은 한가지 색깔에만 어울린다는게 단점이고요.. 조금 뭉치는것도 있더라고요
봄에 가장 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 간편해서 좋고 섀도우를 갖고다니기에는 깨질위험도 있고 가루도 날리기때문에 이런 고체로 되있는 간편한게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 짱이에요!
저는 선물 받은 제품이고요 칠이 벗겨질때까지 썼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물론 세일 가격으로)
🍑색상을 설명하자면
-두꺼운 펄 부분은 촉촉한 핑크색상에 작은 펄이 콕콕 박혀있어요!
-얇은 무펄 부분은 손목에서 잘 발색되고 어둡지 않고 매트하지만 딱 애굣살을 그릴 수 있는 색상이에요!
🍑애굣살을 그릴 수 있다!
애교빔 스틱이라 물론 당연한 소리지만 제가 똥손이라
애굣살도 못 그리고 애굣살 부분 경계에 스틱섀도우나 글리터나 펄 섀도우를 칠하지 못하고 그 경계를 넘어가서 맨날 망하는데 이 제품으로 애굣살도 그리고 그 부분에 펄을 칠할 수 있어서 예쁘고 좋아요!
🍑오래 쓸 수 있다!
🍑펄 색상이 이쁘고 발림성이 좋아 뭉침없이 발리고 촉촉하다 또 가루날림이나 펄 날림 버석거림이 없다!
🍑무펄 부분이 있어서 애굣살 경계를 그릴 수 있어서 좋다!
🍑눈두덩이에 발라도 이쁘다!
😭성분이 아쉽다
😭컬러가 한 색상 밖에 없어서 아쉽다
😭무펄 부분이 음영을 해주는건데 눈에서는 뻑뻑해서 뭔가 안 그려진다ㅜ
😭원가가 비싸다 제 돈 주고 산거면 가격 때문에 별 하나 뺐을것 같아요!
😭양이 적다
😭애굣살 그리는 부분이 얇고 길었으면 좋겠어요ㅠ
좀 뭉뜩하고 두꺼워요ㅠ
꼭 세일 가격으로 사시고 애굣살에 발라주시고 클렌징 꼼꼼히 해서 지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