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 진짜 좋아요,,, 되게 꾸덕한 제형인데 정말 피부 좋아보이게 만들어줌 ㅠㅠㅠ 감격쓰,,, 커버력은 그닥 좋은 편이 아니지만 컨실러 쓰면 되니까 괜찮구요!!! 지속력도 좋음 지금 바른 지 6시간 됐는데 코에 기름 올라오는 것 빼고는 멀쩡하고 모공 커버 개짱 ㅋㅋㅋ 코 옆부분에 왕모공 있는데 거울 가까이서 봐도 모공이 안 보여요 진짜... 지금 올영에서 <<반값>> 할인 중이니까 꼭 사세요!!!! 그리고 사실 멋모를 때 파데 사서 매일 밝은 톤 샀는데 23호에 220 쓰니까 정말 너모 좋음... 암튼 사세요 사ㅏ사사사ㅏ ㅠㅠㅠㅠ 제발 너무 좋음... 쟁여놓을까 생각 중이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