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모공 메우는 데 좋다는데 모공이 매우 작은 편이라 잘 가려지는지 알 수 없었음
사실 여름에 유럽에서만 사용해서인지 건조함을 좀 느꼈고 각질관리 조금이라도 안되면 부각이 좀 많이됐다... 묻어남도 좀 있고 커버력이 높은 편은 절대 아니다 색도 제일 밝은 포슬린을 사용했음에도 채도가 약간 높고 살짝 어두웠다 습한 여름에 사용하기는 괜찮을 것 같다
바른 느낌 없이 가벼운 건 좋았다 가릴 잡티 별로 없고 답답한 것 싫어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좋겠지만 단종엔 다 이유가 있다....
나는 이걸 계속 써봐도 어떻게 예쁘게 쓰는지 전혀 알수가 없습니다...
스킬부족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실리콘이랑 비비랑 섞인거 같은 제형이 피부에 밀착 되지도 않고 커버가 촵촵 되는것도 아니고...ㅜㅜ
물먹인 퍼프고 브러쉬고 쿠션퍼프로 발라도 피부가 아니고 오히려 도구에 다 붙어버림.
나름 정성껏 펴발랐는데 바르고나면 화장 드럽게 못하는 애가 손으로 대충 바른느낌 ㅜㅜ
하두 좋다그래서 샀는데 그냥 뭐..... 무난 그 자체. 얇게 펴 바르는게 손으로는 잘 안됨.실리콘 베이스처럼 발리는데 두껍게 발리는 매직. 모공 가려준다는데 모공이 별로 안 부각 되는 피부라 딱히 장점 모르겠음. 좀 텁텁함. 매트함. 각질은 부각됨. —— 이라고 적었는데 어느 날 쿠션 퍼프로 대신 발라봤더니 오 괜찮은데? 적당히 얇게 잘 발림 그래도아주 얇게는 브러시 아니면 못 바를 것 같음. 나쁘지 않지만 좀 텁텁 그런거 치고 커버가 막 와우는아닌듯
이거 후기 엄청 좋길래 속는셈 사봤는데 프라이머 버렸어요;; 진짜 블러처리 엄청나요
처음 짜서 썼을 때 색 들어간 프라이머인줄;;;
의외로 뜨지도 않고 잘 발리더라구요 대신 좀 밀림ㅠ
다만 커버는 기대하면 안되고 무너질 때 안 예뻐요 몽글몽글 끼임ㅠ
좀 더 써보다 결정해야겠지만 진짜 이런 제품 처음이에요
파데지만 잿빛 안도는 비비크림 같은 제형에 발림감 레브론 컬러스테이파데 몇년동안 인생템으로 썻는데 가격대비 진짜 좋은 제품이라 원래 레브론 좋아함
에스티로더나 알마니보다 레브론이 제품력으로 한단계 아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함
이 파데 사용감도 좋고 무너짐도 예쁘고 결도 다좋고 모공끼임이나 각질부각없는데 커버가 좀 약함
원래 커버를 중요하게생각해서 그런진 모르겟지만 여드름 흉터 잘 못가려줌 근데 밀리지도 않고 용기가 작고 슬림해서 귀여움 ㅋㅋㅋㅋ
디자인 중독성 있고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도 좋음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쓸것 같아요 조음조음 얼굴 도자기처럼 표현되는 파데중 하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