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커버하기에는 최적의 텍스쳐. 하지만 너무 뻑뻑한 크림 질감이라서 바르기가 너무 애매하고 어려워요
특유의 제형 때문에 각질이 좀 떠서 5번 화장해서 2번 정도 겨우 마음에 드는 피부 표현력...
커버력은 상중하 중에 하 정도 되고 제가 화장할때 모공커버를 중시하는데 이건 제형 때문에 아무리 모공커버가 잘돼도 손이 안가는 파운데이션이에요 ㅠ
좋다는 소리를 듣고 올리브영 할인할때 가서 구매했다. 품절인 곳도 많아서 돌아다니다가 마지막 하나 득템ㅎㅎㅎ
호수는 130이고 박스를 열어보고 놀랬다. 생각보다 작고 얇아서...가격대비 약간 비싼것 같기도 하고
제형도 흐르는 제형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되직해서 놀람 그래도 손으로 펴보니까 엄청 되직해서 잘 안펴진다ㅠㅠ
커버력은 보통인것같고 모공많은 사람들이 쓰면 좋을것같다. 지속력도 내 피부에서는 엄청 나쁜것같지도 않고 쏘쏘
그냥 그래요 찬양글보고 영업당해서 샀더니 역시 너도 ... 일단 지속력은 괜찮음 3시간~4시간 가는듯 근데 버프 색상이 의외로 칙칙해서 색상 실패함 ㅠㅡㅠ 21호 화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그 제형 꾸덕꾸덕한게 좀 바르기가 힘들어요 제가 얼굴이 커서 그런가 다른 파데보다도 더 양을 많이 써야 하고 또 커버력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