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두 좋다그래서 샀는데 그냥 뭐..... 무난 그 자체. 얇게 펴 바르는게 손으로는 잘 안됨.실리콘 베이스처럼 발리는데 두껍게 발리는 매직. 모공 가려준다는데 모공이 별로 안 부각 되는 피부라 딱히 장점 모르겠음. 좀 텁텁함. 매트함. 각질은 부각됨. —— 이라고 적었는데 어느 날 쿠션 퍼프로 대신 발라봤더니 오 괜찮은데? 적당히 얇게 잘 발림 그래도아주 얇게는 브러시 아니면 못 바를 것 같음. 나쁘지 않지만 좀 텁텁 그런거 치고 커버가 막 와우는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