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날림이 별로 없고요 가겨이 정말 착해요 저는 세일해서 3500원인가에 샀어요 근대 제품에 이름이 정확하게 나와있지않아서 찾는대 좀 사간이 걸렸네요 쿨톤갈색? 붉은끼 있는 갈색 섀도우 사용중인데 마음에 들어요 단동 되서 좀 아쉽긴한데 귀엽고 좋아요 근데 지속력이 좀 아쉽네요ㅠ 좀 그방 날아가는것 같아요
케이스 너무 예쁘고 편합니다!! 싱글섀도우 좋아해서 따로따로 어지러지고 떨어져 있는게 불편했는데, 공용기없이도 끼워 맞출수 있어 최고네요^^ 색깔들도 정말 예뻐요~~ 특히 짙은 색들이 답답하지 않고 음영넣기 좋은 색감을 자랑합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가격도 괜찮은데 지속력이 살짝 떨어지는것 같긴 해요 ㅠㅠ 그것빼면 인생섀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