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동그란 케이스보다 훨씬 견고하고 튼튼해진 느낌이에요.
원플원 행사중이라 개당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토스트, 마르살라 레드, 빈티지 로즈, 초콜릿 사용 중인데 발색도 부드럽게 잘 되고 밀착력이 꽤 훌륭해요. 가루날림은 좀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아이 프라이머 써주니까 지속력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어요.
토스트는 은은한 펄감이 있어서 아예 무펄 제품보다 오히려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마르살라 레드랑 빈티지 로즈의 색감도 적당히 차분해서 데일리로 쓰기 좋고요. 초콜릿 컬러는 약간 뭉침이 느껴지긴 하는데 아이라인 풀어주기도 좋고 눈썹 그리기에도 굿굿!
하지만 원플원 행사 아니면 돈 좀 아까울 듯 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