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고급스럽고 괜찮아요.
고급 브랜드 저렴이라는 말도 있네요
빈티지로즈도 예쁘고, 마르살라누보도 가을용으로 쓰거나 데일리로 삼각존에 쓰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무펄 하얀색 앙버터 제일 활용도 높고 좋네요
그냥 밝혀주고 싶은데 부담스럽지 않게 쓰고 싶을 때 잘 써요 ㅎㅎ
앙버터는 품절이 자주 돼서 한번 살때 좀 쟁여놔야 될듯요 ㅠ
쿠키브라운과 생각은 안나지만 장밋빛 섀도우를 썼는데, 쿠키브라운은 음영 섀도우로 색이 딱 그림자 색이에요 그래서 섀도우로도 쓰고 코 섀딩으로도 썼어요. 그리고 장밋빛 색도 붉은색으로 음영을 주기에 딱 좋았고 색이 예뻐서 블러셔로도 썼어요. 아주 색이 적절하고 예뻐요. 가루날림은 좀 있어요. 발색력도 좋는 편인 거 같아요.
단종되서 가장 아쉬운 제품중 1위..
가격도 일반 싱글섀도우 가격과 비슷함
싱글섀도우끼리 옆으로 연결도 되서 휴대도 편하고 보관도 굉장히 편함 에뛰()처럼 색상이 굉장히 많고 뚜껑이 단단해서 잘 안깨짐 열면 섀도우 옆 공간이 있음 그 부분에 섀도우가 많이 묻음, 다만 가루날림은 적은편임
모어코랄 쓰는 중인데 가루날림도 없고 발색이 잘되서 좋았는데 단종이라니 아쉬워요ㅜㅜㅜ
혹시나 모어코랄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붉은오렌지브라운 색이라고 하는게 딱 맞을 것 같아요!! 색은 되게 매력있는데 잘못바르면 눈이 부어보이기도 해서 조심조심 바르는 색이에요! 붉은 오렌지브라운! 혹시나 사게 되신다면 참고하세요!
#대한민국브랜드만세
드라이 라벤더,펌킨 파이 두갤 샀는데 완전 극쿨 극웜 이여서 섞발하면 은근 괜찮아서 가끔 씁니다😀😀
펌킨파이🧡🧡
이름처럼 진짜 호박색이에요😺 주황기 섞인 노란색 이여서 분위기 있어 보이고,입자가 생각보다 고와서 부드럽고 밀착이 잘 되요😼
단점은 케이스가 진짜 별로입니다. 전 열때 뻑뻑하더라고요. 그리고 하얀색 테두리에 가루가 착색이 잘 되서 조심히 써도 더러워 보여요. 제품 자체는 크게 단점없이 무난합니다😀
드라이 라벤더💜💜
색은 흰끼 섞인 보라색이여서 여름쿨 라이트~뮤트 톤 분들한테 잘 맞을것 같아요. 전 쿨톤이 아니기도 하고 무쌍이여서 얠 쓰면 너무 부워보여서 잘 안쓰게 되네요😿😿 쿨톤 아님 비추합니다😼
단점은 얘랑 펌킨파이랑 같은 라인인데 얘가 더 질이 구린게 단점 같아요. 입자가 덜 부드럽고 얜 섀도우 표면을 만지면 막 뭉친게 느껴져서 ((많이 쓴것도 아닌데😿😿 별로에요
색깔마다 너무 이쁘고 가루날림이 적어서 브러쉬로 사용해도 많이 날리지 않아 편해요!! 종류별로 많이 있는데 번지지 않고 잘쓰는 제품이에용 펄섀도우도 펄이 많이 퍼지지 않아 불편하지 않고 이쁘게 잘 발라져서 항상 만족하고 쓰는 섀도우입니다 몇번 떨어뜨렸는데 한번에 깨지는 타입은 아닌것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ㅎㅎ
쟤가 이 섀도우 낱개로도 많고 팔레트로도 있지만 색깔들이 너무 저랑 잘맞아서 항상 이 제품을 쓰고 여러가지를 가지고 다니면서 쉽게 쓰고 있습니다
진저릴리BR01
*작성자피부: 눈가나 입술에 쓰는 화장품(특히 눈가)은 성분이 조금만 안좋아도 바로 부작용(가려움,두드러기,빨개짐)이 나타나는 예민한 피부, 그래서 성분검사 꼭해보고 사야됨
*성분,부작용⭐️⭐️⭐️⭐️⭐️: 부작용이 1도 없어요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색상⭐️⭐️⭐️⭐️: 붉은기도는 살구색 느낌이에요 저는 쿨톤이고 눈두덩이 살이 쫌 있는 편이라 그렇게 잘 어울리지는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색이 잘 받는 분이라면 적극추천!
*발색⭐️⭐️⭐️⭐️⭐️: 발색 잘돼요!
*지속력⭐️⭐️⭐️⭐️: 지속력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가성비⭐️⭐️⭐️⭐️⭐️: 저는 1+1할때 샀었는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제품이라면 가성비갑
토스트 제품 사용
단종됐다는 거 보고 깜짝놀람...눈 뒤 앞 음영 넣는데에 이만한 거 없는데 이거 다쓰면 난 또 음영섀도우 유목민....ㅎ
눈화장 연하게 하는 편이어서 새내기때 사놓은 섀도우 거의 다 버리거나 방치 중인데 지금까지도 데일리로 쓰는 템 중 하나. 어떤 베이스 섀도우랑 견줘도 잘 어울리고 좋음.
색🌈- 펌킨 파이
완전 주황 주황한 색이예요.
이것도 엄마가 안 쓰시길래 가져옴ㅎㅎ
이 아이는 완전 무펄이예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발라도 되고 부분적으로 발라도 됩니다.
장점 -밀착력이 좋다.
-발색이 좋다.
단점 -블렌딩 하기 어렵다.
-가루 날림이 심하다. 미숫가루 제조기인 듯 하다.
😎블러셔로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가끔 이걸로 블러셔 하고 다른 거랑 섞는데 나름 괜찮아요ㅎㅎ
그런데 지속력이 그리 좋진 않은 것 같아요.
소프트 브라우니를 샀는데 그냥 급해서 산거라 기대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좋았어요
평소에 브라운계열에 섀도우를 많이 좋아하다보니 더페이스샵 매장에 가서 생각없이 집어서 샀는데 약간 브라운인데 살짝 핑크끼가 있어서 존예👍😄
약간 톤다운된 말린장미색이고 삼각존에 바르면 그렇게 이쁠수가 없더라구요😍
지속력도 좋고 발색도 좋아서 데일리용으로 많이 사용하고있어요!
그리고 블러셔로 사용해도 그렇게 이쁠수가 없어요😆 내가 가을이다!! 하는 느낌이랄까?
엄청 분위기 있어요! 초가을이니깐 한번씩 쟁여놓는것도 좋아요
#진저피치 #레드펌프스 를 구입했습니다. 구매했을당시 1+1이라서 개당 2500원에 산셈이네요 진저피치는 집에 옅은 베이스섀도우가 없어서 테스트하고 구매했는데 너무 예쁘네요 큐브라서 끼워서 보관할수있다는게 편리하네요 레드펌프스는 색이 정말 이뻐요 설명이 필요없어요 그냥 레드예요 담에도 행사하하면 구매할거예요
#진저피치 구입
색상이 예뻐서 홀린 듯 샀어요. 리빙 코랄 메이크업 하기 딱 좋은 컬러에요. 브라운 약간 섞인 코랄 느낌이랄까?!
발색은 약한편이긴한데
저한테는 지속력은 괜찮아서
왜 내가 계속 이니스프리 섀도우만 모으고 있었을까.. 이런 생각을 하게되네요. 색깔 괜찮은 아이 또 보이면 더 페이스샵 섀도우도 한번씩 사려구요.
패키지도 잘 만든 것 같아요 투명해서 색이 아주 잘 보여요. 또 케이스 옃에 홈이 있어서 자기가 잘 쓰는 색을 조핮해서 길게 연결 할 수도 있어요. 저는 화장품을 파우치에 다 넣어놓고 쓰는데 섀도우를 연결시켜놓으면 한번에 집을 수 있어서 그 점도 되게 좋았어요. 저는 모어코랄 사용중인데 붉으리한게 예쁘네요. 잘 쓰고 있어요
1+1행사로 진저릴리, 모어코랄 구매했습니다. 진저릴리는 핑크빛 도는 베이지, 모어코랄은 진한 핑크 코랄인데 둘다 예뻐요! 특히 모어코랄! 엄청 화사하고 튀는 코랄이 아니라 양 조절해서 바르면 무쌍인 제 눈인 부어보이지 않드라구용ㅎ(그래도 마스카라랑 음영섀도우 필수!) 웜톤 피부라면 잘 어울릴 듯해요.
손등보단 눈두덩이에 올라가는 색이 더 예쁩니다. 다만, 둘 다 지속력이 약하다는 점이 아쉽네요. 모어코랄은 아침엔 진한 코랄빛인데 저녁되면 브라운 빛으로 바뀌더라구요ㅠ 그래도 색깔이 예뻐서 매일 쓰고 있습니다ㅎ
#토스트 솔직히 더페이스샵 토스트 모르시는 분 없쥬 ?
제가 펄을 발라서 빤짝빤짝 하는 것 보다
음영을 넣어서 분위기 살리는 걸 더 좋아하다 보니까
특히 토스트는 음영 넣기 좋은 브라운인 것 같아유ㅎㅎ
산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바닥이 들어나네요ㅠㅠ
우리 다같이 토스트 합시다 !
#사요 일단 가격이 착해요 착해 ㅎㅎ ㅜㅜ 색깔 정말 다양하고 저는 마르살라 레드와 유명한 토스트 색을 구매했어요 일단 토스트는 진짜 기본 음영 주기 좋은 그런색이에요 마르살라레드 개인적으로 존예 입니다 사세요 네 사세요 발림성은 뭔가 손으로 발랐을 때 조금 더 잘발리는 기분이였지만 브러쉬로 쓰고 있어요 가루날림은 좀 있는편이였어요 그렇지만 좋습니다 ㅇ ㅜㅜ
진저쿠키!!!! 내사랑!!!! #음영섀도우 #노즈쉐딩 #사요
노즈쉐딩에 좋다는 제품들보면 제 톤에서는 너무 회끼가 돌거나 너무 노랗거나 너무 붉어서 찾기가 힘들었는데, 진저쿠키만한게 없어요 결국 진저쿠키로 돌아옴ㅠ.ㅠ
가루날림이 있긴하지만 모두 감수할만큼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