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고급스럽고 괜찮아요.
고급 브랜드 저렴이라는 말도 있네요
빈티지로즈도 예쁘고, 마르살라누보도 가을용으로 쓰거나 데일리로 삼각존에 쓰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무펄 하얀색 앙버터 제일 활용도 높고 좋네요
그냥 밝혀주고 싶은데 부담스럽지 않게 쓰고 싶을 때 잘 써요 ㅎㅎ
앙버터는 품절이 자주 돼서 한번 살때 좀 쟁여놔야 될듯요 ㅠ
단종 됬다니... 아 산지 좀 됬네요ㅋㅋ
당시 1+1으로 사서 되게 가성비 좋다고 느낀 섀도우였어요!
근데 발색력은 좋은데 블랜딩이 안 돼서 화장을 못했던 당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딱 손가락 모양만큼 발라져서ㅋㅋㅋㅋ 막 나중엔 도화살 화장...
큐브처럼 끼는 형식이라 팔레트 느낌나고 아이디어는 좋았는데
단종이라니...
다시 들여내주세요... 이젠 화장 잘 한단 말이에오...
완전 초보분들 아니면 사용하기 좋아요 발색이 진짜 좋아서ㅋㅋㅋ
색도 다양했는데ㅠㅠ 단종 안돼요 더페님...
소프트 브라우니
색상 절대로 단종시키면 안됩니다..
제 최애템
이거 눈에 바르면 얼마나 그윽한지,,
또 발림은 얼마나 좋은지..
말그래도 소프트 브라우니.. 이름은 또 누가 지었는지
겁나 잘지었네용
발림이랑 발색이 그냥 미쳤어요;
음영으로 쓰기 딱 좋구요,,
가격도 미쳤고 1+1할때 꼭 쟁기세요,,
기억하자 소프트 부라우니..
특별하게 좋은 점은 없는데 손이 너무 잘 가요
단점도 없고 양과 가격도 매우 적정한 편입니당
특히 매트 라인이 밀착력이랑 발색력이 좋은 점이 큰 것 같아요
저는 브라우니랑 마르살라 로즈 ?색상을 사용하고 있는데 싱글 섀도우라서 그런지 팔레트 섀도우보다 질이 좋은 것 같네요
#사요
모어코랄 - 봄웜에게 쓰기 좋은 오렌지코랄 느낌
포인트로 얹히거나 삼각존 채우면 예쁨
초콜릿 - 진한 브라운 섀도우, 음영 넣을 때 유용
아이라인 안 그리시는 분들은 이걸로 눈꼬리만 채워줘도 될듯
마르살라레드 - 말 그래도 붉은 색이 많이 가미된 마르살라 컬러, 가을에 쓰거나 갈웜분들에게 찰떡일 듯
더페 섀도우 반신반의했었는데 색도 잘 뽑고 가루날림도 별로 안 심해서 잘 쓰고 있어요
세일도 많이 하니까 세일 노려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
케이스 너무 예쁘고 편합니다!! 싱글섀도우 좋아해서 따로따로 어지러지고 떨어져 있는게 불편했는데, 공용기없이도 끼워 맞출수 있어 최고네요^^ 색깔들도 정말 예뻐요~~ 특히 짙은 색들이 답답하지 않고 음영넣기 좋은 색감을 자랑합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가격도 괜찮은데 지속력이 살짝 떨어지는것 같긴 해요 ㅠㅠ 그것빼면 인생섀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