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살라 레드, 토스트, 쿠키 브라운 컬러 사용 중입니다.
리뉴얼이 되기 전부터 알음알음 꾸준히 쓰고 있었는데 확실히 리뉴얼 전보다 입자가 정말 고와지고 발색력, 지속력이 월등하게 좋아졌어요.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났을 때 시커멓게 보이는 현상이 조금 덜하더라고요.
토스트는 제 피부톤에 생각보다 잘 안 어울리는 느낌이라 쿠키 브라운 컬러를 음영섀도우 겸 코 쉐이딩 용으로 종종 사용 중이에요 ㅎㅎ 약간 회색빛이 들어간 밀크 브라운 컬러라 눈썹 그릴 때 전처리 해 주기도 좋고 세밀한 쉐입을 잡기에 좋았어요.
다만 더페이스샵 섀도우는 손이 잘 안 가서 작심하고 쓰게 되는 느낌적 느낌.. 뭔가 데일리 화장 용으로는 에뛰드를 더 주로 쓰게 되는 것 같네요ㅠㅠ
이 리뷰는 2019.06.1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