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펌프스👠 사용
다들 이거 왜 안 사요
나만 이거 좋은가,,..,??
처음에 봤을 땐 너무 빨!강! 해서 바르기 망설여지는데 지금은 데일리로 맨날 발라요 색조 하나만 챙기라면 얘 챙길 거임
발색력이 정말 정말 강해서 다른 섀도우 바르듯 바르시면 안 되구요 약지에 정말 딱 한 번! 톡! 묻혀서 최대한 손가락에 힘을 빼고 살살 언더를 채워주시면요 프듀 때 김도연처럼 눈 밑이 붉고 음영이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정말 예뻐오,, 이걸로 학교에서 쌩얼도 청순한 척 하고 다님,,
(주의: 꼭 한 번만! 톡 묻혀주셔야 돼요 두 번만 묻혀도 붉은 다크써클처럼 되고 갑자기 아파 보임 ..ㅠ)
저는 갈색 계열의 음영 섀도우가 정말 안 어울리거든요 바르자마자 안색이 확 칙칙해짐 시뻬테도 저한텐 똥템임
이 섀도우를 알고 음영을 알게 되었읍니다 난 그동안 다들 칙칙해지기만 하는 음영 섀도우를 어떻게 소화해내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았어,,ㅠ
저 같은 분이 있다면 제가 말한 방법대로 한 번 해보시길 여러분도 저처럼 얘 하나로 아이, 치크, 립을 모두 끝내는 기적을 볼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