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에 화장기 없이 나갈때 시간은 없는데 얼굴이 칙칙해 보이긴 싫을때 활용하기 좋은 톤업 크림이예요.
하지만,얼굴이 심하게 톤업되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어요~^^;;;;
가끔 가부끼 화장으로 다시 세안한적도.,.,양조절을 잘해서 쓰면 요긴한 제품이긴하지만 가격이 착한편이 아니기때문에 쉽게 사용하긴 어려울것같아요..
화사해지는 것 빼곤 단점 밖에 없어요 ㅠ ㅠ
발림성 각질부각 제형이며 다 맘에 안 듦..
성분은 좋아서인지 바르고 운동해도 트러블 안 나요.
근데 진짜 제형이 ㅋㅋ 이런 꾸덕함은 처음봐요.
꾸덕해서 발림성이 별로니 톤업도 얼룩덜룩 되구요.
코 옆 끼임, 각질부각이 대박이에요 ㅠㅠㅋㅋㅋㅋ
있으면 가아끔 쓰겠는데 내 돈 주고는 안 살 제품..
(샘플 사용)
Please, Do not put this on your face
before make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분도 좋고 모공 프라이머 기능도 같이 해줌
코렉팅 기능도 무난하고 톤업도 잘 되는데
제형이 좀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밀착이 더럽게 안되서 계속 퍼프로 뚜댕겨줘야함
그래도 손자국 다 찍힘^^
그 위에 화장하면 다 뜨고 파데 모공끼임 진짜 심하고
이것만 바르면 기름 줄줄..ㅎㅎ
집앞 나갈때 바르기는 무난하고 좋을 것 같음..ㅎㅎ
복합성/민감성
피이지,실리콘성분,화학적차단성분에 민감
홍조피부
이것저것 다 써보고 마지막에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구매했어요
피부가 많이 얇고 홍조가 심해서
블러셔도 못하는 피부인데다가
파운데이션을 아예 못 바르는 극히 예민한 피부로
메이크업 베이스는 꿈도 못꾸고 있었어요
쓰는 메이크업베이스마다, 코렉터마다
화농성 여드름에 좁쌀 여드름 폭팔인데
마녀공장 톤업크림은 역시 써 보니
화농성 여드름 나네요
그리고 너무 건조하고 끈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