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한증이라서 핸드크림 고르는 기준이 매우 깐깐함. 유분기 많으면 안 되고 흡수력을 제일 중요시하는 편임. 가격이 사악해서 고민했지만 발라보니 와우 이거 돈 값 한다 싶음. 흡수도 빨리 되고, 유수분 밸런스도 딱 적당함. 민트향이 나서 호불호 갈릴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냄새가 불편하지도 않고 빨리 날아가는 편임.
겨울 뿐 아니라 모든 계절에 핸드크림을 주기적으로 발라주는 편입니다~!
핸드크림 같은 경우는 향이 너무 진한건 싫어하는 편이여서 되도록 은은한거나 아님 무향인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아베다는 처음 발랐을 때는 뭐간 생소한 향이였는데 시간이 지나니 향은 날라가더라구요~ 그렇다고 촉촉함이 사라져서 건조해지는 것도 아니구요!
핸드크림 가격치고는 좀 많이 가격이 나가는 편이기는하지만 핸드크림 저렴이 잘못사서 향 때문에 고생한적이 있는 저는 아베다 핸드크림은 괜찮은 것 같아요~ 용량도 생각보다 적은 편이 아니라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처음 받고 딱발라봤을때 와 진짜 화하다 생각했는데 몇초지나니깐 화한게 없어지고 아로마향과은은한 민트향이나서 냄새가 정말정말 좋다!!!! 특히 내가 민트 아로마향을 좋아해서 더좋다고느낀거같다☺
발랐을때의 다른핸드크림을보면 끈적끈적하거나 보습력이 없는경우가많은데 이거는 끈적끈적함도 없을뿐더러 보습력도 정말좋다!!!!! 촉촉함의 지속력이 오래간다!!!
굳이 단점을꼽자면 진짜 딱발랐을때 되게 냄새가 되게 화한거? 민트향을 정말 싫어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하실수도 있을거같다!
결론적으로총평은 냄새가 정말좋고 머리가맑아지는기분이고 보습력 좋고 끈적끈적 함이없다!!👍👍👍👍
핸드크림을 꼬박 바르지는 않지만 눈에 보일때 손이 건조하다 싶을때 바르는 1인입니다 우선 향은 저 처럼 향때문에 핸드크림 바르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입니다..바르자 마자 향부터 맡아봤는데 으이게무슨향이지 했는데 로즈메리민트아로마 향이래욥 근데 향은 금방 날라가더라구요 무향찾으시는분 시원한 향 찾으시는분들께는 추천합니당 그리고 용량이 생각보다 많아서 겨울지나고도 바를슈있을거 같아요 ㅎㅎ 발림성은 꾸덕해서 찐득거릴줄 알았지만 촉촉하고 시원하게 흡수되구요 아베다 자체가 핸드크림으로도 유명하니까 많이 기대를 했는데 향말고는 다 좋았던거 같아요!! 손이 많이 거칠어졌는데 꼬박꼬박 발라야겠네욤
평가단 리뷰입니다.
손에 열이 많고 여름에는 다한증 때문에 핸드크림을 추울때만 씁니다. 현재 쓰는건 우타카밀 쓰고있구요.
일단 향은 좋아요. 아베다 특유의 허브향 베이스에 민트향도 은은하게 납니다. 민트향은 빨리 날아가는편이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구요.
발림성은 참 좋아요. 쫀쫀하기보단 약간 크림제형이라고 해야할거 같아요.
보습력도 좋더라구요. 꽤 오래 지속되는 편인것 같구요. 바르자마자 싹 흡수되서 남는 느낌이없어요.
우타카밀이나 아트릭스 느낌과 같다고보시면 됩니다.
그런면에서 사용감은 좋으나 가격이 좀 쎄서 굿굿 드려요:D
디자인: 핑크색이라 예쁘다.
향: 아베다 로즈마리 샴푸랑 비슷한향인데 거기에서 상큼함이 빠진 향이다. 다 흡수되면 향이 거의 나지 않아서 좋았다. 머리 아프지 않고 편안한 향이다.
사용감: 흡수가 빠르고 마무리감도 깔끔한편이다. 디메치콘이 막역활을 해줘서 그런것같다.
보습: 무난한 보습력이다.
총평: 핸드크림으로서 단점이 없지만 가격때문에 굿굿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