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평점 낮은 거 무지 안스럽 😔😔😔 유분많고 꽤 점도있는 질감이라 호불호 탈듯하며, 함부로 다크서클 개선 기능 내새운거 안습 😭😭 다크서클 주름개선 등등은 다른 고가 아이크림들도 그저그런건 사실이라 내게 아이크림이란 더 나빠지지 않게, 눈가 상태 유지어터만 되어주고 사용감 나쁘지 않으면 OK ㅋ 그점에서 난 이거 꽤 쓸만하였음 ㅎ 꽤 기름진데 비립종 같은거 안생기면서 건조할때 눈가 당기는 느낌도 덜어줌. 아이크림치고 향이 좀 나지만 딱히 거슬리지 않음. 에센스 병같은 케이스도 위생적임. 다크서클 개선은 쫌 뻥카 ㅋ 이건 걍 많이자면 나아지고, 피곤하면 라프레리나 라메르를 발라도 소용업뜸. 꽤 되직하며 영양감있는 아이크림 찾으시면 추천함
이 리뷰는 2021.06.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