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divya
35세
여
복합성
3
2021.11.07
이거 크림 자체는 좋은데 튜브 입구쪽이 계속 터져서 한번에 많이 사놓은거 진짜 후회했는데 결국 단종됐네요~ 자외선차단 되고 향도 좋고 제형도 괜찮은데 아쉽네요
0
cos_
28세
여
중성
3
2020.03.23
그야말로 아주 무난! 장미향이 나서 되게 좋고 딱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 핸드크림 텍스처입니다. 크게 끈적거리거나 너무 보습이 없어서 날아가는 느낌도 아니에요. 책상 위에 두고 손 건조하면 바르는데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가격... 세일가로 구매하세요. 그렇다고 막 추천은 아니라서 향이 너무 마음에 든다 하시면 살만 한것 같아요.
0
심리키
21세
여
복합성
3
2018.10.31
향이 좋긴한데.. 이 가격에 사고싶지는 않은 제품이네요.
5
2레아
32세
여
건성
3
2018.06.16
무난해용ㅋㅋ 향도 은은하고 난 그냥 시어버터가 짱이라ㅋㅋ 이거보다전시어버터가좋음
0
양갱스스
34세
여
복합성
4
2018.02.06
바이오더마 핸드크림 선물받아서 썼는데 너무 물같고 한겨울에 보습이 1도 안돼서 겁나빨리씀 핸드크림 사려는데 집에 언니가 안쓰는 바디샵꺼 망고행드크림 있어서 썼는데 갠적으로 망고향별로고 이것도 약간 젤타입이라 딴거살까하다가 스킨푸드 세일하길래 사봄 기존 로즈시어버터 단종된대서 샀능데 향 짱좋고 보습도 써본것중에 록시땅 다음으로 굿임 굿굿 굿굿
0
리뷰 작성
로즈 밀크 핸드 크림 [SPF25/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