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립컬러 사니까 왔어요. 그냥 저냥 쓰는데 딱히 평가할 게 없을 정도로 무난해요. 눈썹 붓 특히 잘 쓰고 있고요. 어디 가서 화장할 때 편하게 쓸 수 있어요. 근데 제가 너무 많이 써서 마모된건지 항상 저 5개 조합이 두 개 세 개로 나뉘어서 연결해도 붙지를 않아요. 이제 몇 조각이 사라져서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어요...사라졌다고 딱히 아쉽진 않지만.
리뷰쓰고싶어서 등록요청ㅜㅜㅜㅜ
만사천원 다양한 브러쉬가 함께 있어서 좋긴한데
모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그냥저냥 쓸만함
그리고 블럭형태라 가지고다니기 좋긴한데
맨 아래칸 립브러쉬를 맨위로는 올릴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짧아서 잡고쓰기 그리 좋진않거든요
개인적으론 이런 똑같은 형태의 올리브영 브러쉬가 더 좋은듯... 가격대비 얘보다 훨씬 좋아요. 순서도 바꿀수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