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앗카링
29세
여
중성
4
2025.04.05
그냥 홍삼냄새 나는 부담스러운 크림임.. 크림 기능은 뭐 그냥저냥 하긴 하는데 중장년층을 노린 스킨케이들 냄새는 대체 왜 이럴까
0
포리브
39세
여
건성
3
2022.03.01 [수정됨]
영양크림이라는 말에 딱 맞는 제품이에요 요즘 수분크림은 많이 나와도 영양크림은 단종시키거나 잘 안 내놓는데 미샤에서 유지해줘서 다행 딱 좋은 가을겨울용 크림 영양감 충분 향 강하지 않음 발림성 굿 화장도 잘 먹음
이 리뷰는 2022.02.2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꿀수박수박
31세
여
복합성
5
2022.02.19 [수정됨]
지성 트러블피부 트러블때문에 매번 수분크림만 바르는데 요새 얼굴 탄력이 없는 것 같아서 작정하고 꾸덕한 크림 샀습니다. 아침에 바르기엔 너무 광나고 유분감 넘쳐서 사용할 수 없지만, 밤에 바르고 자면 피부가 촉촉해서 좋습니다.
이 리뷰는 2022.02.1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은덩뎡
32세
여
복합성
4
2021.07.11 [수정됨]
수부지 복합성입니다🙂 ⭕️장점⭕️ ✔️피부가 탱탱하고 쫀득해져요! ✔️보습감이 엄청 뛰어나요! 화장할 때 각질이 자주 뜨는 편인데 저녁에 이 제품 빨라주고 자면 다음 날 화장 할 때 각질이 뜨지 않아요! ❌단점❌ ✔️영양 가득한 무거운 느낌이라 아침에 바르기엔 부담스러워요! ✔️두껍게 바르면 유분이 너무 많이 올라와요!
이 리뷰는 2021.07.1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세젤귀아라공듀
30세
여
건성
4
2021.06.06
영양감이 좋은 크림이에요. 저같이 묵직하게 바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건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도 건성타입인 피부라 잘 맞았어요. 한방 향의 크림이라 호불호 갈리긴하지만 전 그리 나쁘진않았어요. 이 라인은 연령대있으신분들께 선물드리면 좋을것같아요. 단점은 모르겠구 지성분들은 확실하게 피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아님 겨울에 바르시거나 엄~청건조한곳에서 일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0
dada1130
42세
여
복합성
4
2020.12.30
진득하고 밤같은 제형크림 고영양크림 인듯 개인적으론 만족스런
0
mmnndd
34세
여
복합성
4
2020.12.22
엄마들 그냥 간단히 바르기 좋아요 엄마 헬스장용!
0
오리의왕
40세
여
건성
2
2020.12.21
리치한것도 아니면서 피부에 기름돌면서 겉돌고 흡수도 안되고... 리뉴얼하면서 왜 더 나빠진거죠
0
승진부인
38세
여
건성
4
2020.01.01
묵직한게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에 바르고 자니 좋아요 보습은 기본이고 덮어주니 든든해요
0
규림코기
38세
여
복합성
4
2019.09.12
크림은 엄마드렸어요 좋다고하시네요 금설라인은 나이대가 조금있는분들이 쓰시기에 좋은것같아요 저희엄마는 건성이셔서 항상 꾸덕한제품을 찾으시거든요 미샤 금설라인이 잘 맞으시는것같아요
1
박돌핀
34세
여
건성
5
2019.09.10
요고 진짜 좋은데..4통째 쓰는중 왜이렇게 후기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단종되면 안되는데;;:: 수부지에 모공부자이신분들 이거 쓰면 결정리되고 모공도 줄어듬!!! 쫀쫀하게 영양 꽉찬 느낌으로 결이 변함 민감성이고 크림바르면 뭐 나는 타입인데 두껍게바르면 약간 간지럽긴 하지만 뭐가 나진 않음
0
해를만난새벽
31세
여
지성
2
2019.01.30
지성은 쓰지마세요...멋모르고 푹떠서 발랐다가 기름져서 죽을뻔함 세수 다시하고싶어요
0
제이미김
35세
여
건성
4
2018.09.26
리뉴얼 되고 훨씬 좋아졌어요 바세린과 크림 중간쯤 되는 제형으로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줘요 밤에 바르면 윤기좔좔 속당김 없어요~ 이전 제품도 잘 사용했는데 이번에도 만족스럽습니다 미샤 진크림 믿고 구매해요
1
리뷰 작성
금설 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