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생립밤 단종되면 울거에요..ㅜㅜ
평생 입술이 건조해 입술뜯고 ..피나고 틴트발라도얼룩진..
그런입술을 가지고 살았는데 립밤으로유명한 버츠비나
뭐 그런 립밤들을 발라도 전혀 촉촉함을 못느꼈었습니다..
촉촉보단 입술보호느낌..
근데 이립밤은 접하고 더이상 각질이 일어나지않는 입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ㅜㅜ
촉촉해요! 미끄럽게발리고 그리고 쿨링감이있어서 더좋습니다
투명하고 밝은 핑크로 발색됩니다. 입술 건조할 때 색깔도 좀 내고 싶은 기분이면 쓰기 딱 좋습니다. 발색이 연해서 그냥 막 발라도 되고요. 보습감 충만하기보다는 평범한 립밤스럽게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한 편입니다. 아주 무르지 않아서 각질에 패이거나 끼는 것도 별로 없어요. 슬림하고 긴 게 개인적으로는 편하네요. 냄새는 크ㄹr운산도 딸기맛 뜯으면 나는 냄새예요.
홈플ㄹ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당 ^.*))💕
라인 프렌즈 캐릭터 평소에 정말 좋아해왔고 입술도 자주 터서 아팠는데 싼 값에 사봤어요!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란게 양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올려봤는데 진짜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고 향기도 (좀 인공적이었지만) 딸기 향도 오랫동안 났었어요 :) 엄.... 그리구 입술에 바르면 약간 민트?처럼 입술이 싸해지는(..?) 그런 시원함도 느껴졌어요‼️ 입술 각질도 빠르게 재워줘서 매트한 립 제품 바르기 전에도 관리하기 쉬워요 ㅎㅎㅎㅎ
다들 맨소래담 립밤 쓰시고 각질과 안녀어어어어엉 하세요 ^₩^))/
여름에도 수시로 립밤 안발라주면 다 터버리는 입술때문에 립밤빼놓고 여행가서 급히 편의점에서 가장 싸서 구매. 기대 이상으로 각질 다 잠 재워주고 향이 새콤달콤 딸기향! 맛이 너무 안좋아서 그게 크리티컬해요 ㅜㅜ 멀미가 날 정도로 역한 맛 ㅜㅜㅜ 가성비 좋고 향좋고 각질 재워줘서 좋지만 맛이 너무 역한 관계로 재구매는 못할거같음..
구입할때 세가지 향이 있었는데 분홍색을 좋아해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됬습니다. 다른 향들이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향이 굉장히 좋다고 느꼈고요. 유명막대사탕 딸기향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덧발라도 화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번들거리고 무거운 느낌이 싫은 저에게는 가볍고 자주 바를 수 있는 굿아이템이였습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것 같아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