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드라이 잘 쓰다가 재정의 압박으로 인해 구매한 제품. 세일하면 2000원 밖에 안하길래 퀵 이래뵜자 얼마나 퀵이겠나. 하는 마음으로 썼는데 와.. 이거 물건이다.. 진짜 괜찮음. 인스타 드라이 대체품으로 쓸 예정.
-----------------
다 좋은데 이것만 썼다하면 이틀도 안가서 네일이 갈라지듯 떨어짐. 마치 삐쩍꼴은 비닐마냥 네일이 갈라져서 떨어져서 짜증남ㅠ 그래도 로드샵 퀵 탑코트 중에서는 괜찮은 제품이긴 하다.
이 리뷰는 2020.03.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