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제형 앰플인데
바르면 쫀득쫀득 해 지는 듯 하면서 피부에 스며듬
윤광이 돌면서
건조한 피부에 적극 추천할 정도
샘플 써 보고 좋아서 구매해 본 제품
매일 사용하지 않고 이틀에 한번씩 사용하니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음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탄탄해 지는게 느껴짐
재구매의사 있음
피부타입 : 지성
제형 & 발림 : 제형은 응축된 느낌의 농도있는 앰플 제형입니다. 아주 살짝 쫀쫀한 느낌의 앰플 제형이에요. 발림은 아주 부드럽게 잘 펴발려집니다. 발림성 매우매우 좋아요.
흡수 & 마무리 : 흡수도 매우 빠르게 잘 됩니다. 몇번 두드려주면 금방 피부에 스며들어요. 발리고 나서 피부 위 느낌은 찰지면서 쫀쫀한 느낌이에요. 시간 좀 지나고 피부 만져보면 살짝 찐득한 느낌이네요.
느낀 효과 : 피부의 탄력도가 개선된 느낌을 받았어요. 지성인데 토너하고 이 앰플만 전체적으로 발랐는데 건조함 없었고 보습감 좋았어요. 트러블같은게 생기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단점 : 바르고 눈이 좀 시리면서 눈물이 나네요. 눈가 가까이에는 안 바르려구요.
에이지 코렉터 2500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구입해보았어요~ 바르면 바로 스며들어서 매끈하게 빠르게 흡수가 되어서 좋네요. 주름개선 기능성이라 다소 무거운 제형일꺼라 생각했는데 특별히 트러블도 나지 않고 바로 쫀쫀하게 흡수되서 만족스러웠어요. 약간 부스터 기능도 있는건지 다음단계에 바르는 세럼의 흡수력도 같이 높여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기분탓인지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뭔가 탄력이 생기고 피부가 좀 밝아진 기분이 드네요~ 계속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발트 블루 색의 외관이 너무도 마음에 들어요 무게가 좀 느껴지기는 하는데 용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뚜껑도 느낌있게 멋있어요 ㅎㅎ
펌핑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양 조절해서 사용하는데에도 좋더라구요
살구빛의 어느 정도 점성이 있는 쫀쫀한 제형이에요
흘러내리게 기울여봐도 쉽게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더라구요 향도 강하지 않고 은은한 편이고 화장품 냄새가 나는데 포근한 느낌의 향이에요
사실 주름 개선 기능에다가 나이트 앰플이라서 좀 리치하고 무거운 느낌일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쫀쫀함은 분명히 느껴짐에도 무거운 느낌이 전혀 없어요 사용했을 때 발림성이 굉장히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싹 흡수돼요
영양감이 느껴지면서 피부가 실키해지고 탱글탱글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라 정말 좋아요 자기 전에 제품 여러개 바르지 않아도 이 제품 사용하니까 촉촉함과 영양감이 밸런싱 있게 오래 유지되는 것 같아서 넘 만족스럽네요♡
에이징코렉터 2500이랑 같이 쓰고 있어요
레티놀은 원래 쓰던 제품이고 이건 신상으로 새로 나와서 써봤는데요 생각보다 굉장히 촘촘하게 채워지는 느낌입니다~ 밤에 잘때 수분이 많이 날라간다 하더라구요
수분감에 적당한 유분감으로 영양감까지 꽉꽉 채워주는거 같아요~~ 좀 무겁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저처럼 악건성인 사람한테는 딱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