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존 시카밤보다 성분이 더 농축되어 있는 제품임 밤이라고해서 다들 진짜 딱딱한 밤 형태,꾸덕할거라 생각하는데 ㄴㄴ
밤과 수분크림을 섞어 놓은듯한 제형이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한 제품임
처음에 손등에 테스트하느라 올렸을땐 기름지네...이랬는데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흡수되고 촉촉함
그래도 불안해서 요 제품 샘플 5장 얻어 1주일간 써봤는데 일단 이거 쓰고서 피부결 많이 좋아짐
물론 기존 시카밤도 피부결 정돈 역할을 잘하지만 시카밤이랑 요거 조합으로 바르니 더 결이 좋아짐 아침에 세안할때 감동 받았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트러블인데 이거랑 시카 조합 덕분에 이번 베란기때 트러블 하나 없이 무사히 넘겼고 아침에 세안하면 부들부들~
진짜 3년만에 옛날 피부로 돌아간 기분임(3년전에 피부염 걸린 이후로 배란기,스트레스 받으면 각화현상과 트러블 올라오는 피부로 변함)
전 요즘 너무 건조한터라 화장전에도 그냥 바르는데 지성이신분들은 밤에만 바르는걸 추천함
아 그리고 이 제품은 그냥 크림 바르듯 푹푹 떠서 바르는거 비추에요
내장 스파츌라로 소량 덜어내 전체적으로 발라주세요
콩만큼 덜어내도 얼굴 전체 바릅니다 참고로 제 얼굴 안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