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얄로랑
25세
여
복합성
3
2021.11.14
머리 감고 여기 말아서 드라이기 멀리서 말리면 꽤 꼬불꼬불 나왔음!! 다만 한 개당 머리카락의 양이 매우 적게 들어가서 많~~~은 딸기가 필요하단 단점 ㅋㅋ
0
skdifkenww
21세
여
건성
2
2021.04.19
머리 숱이 많아서 그런가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가 되고 저 딸기가 너무 많이 필요해서 저거 할 꺼 그냥 봉 고데기로 하는데 더 예쁘고 나은것 같아요 머리 좀 짧은 사람이 하면 잘 될것 같네요 조금 했을 때도 그저그랬던것 같아요
0
사슴바라기
31세
여
복합성
2
2019.03.29
조카 장남감으로 줌 단종이유 1 유아용 2 컬 안나옴 3 퉷퉷
0
lsh0592
26세
여
복합성
2
2019.03.28
생각보다 이쁘게 안되구 힘들어요 제각각모양이되구요
0
벨팡인
21세
여
건성
2
2019.01.11
관상용이나 스퀴시 용도로 쓸 거 이외엔 정말 살 이유가 없다. 뭔 머리를 말아야 헤어롤이지 머리가 안말리는데 무슨 헤어롤이야
0
비밀리
33세
여
지성
2
2018.12.18
필요해서 급하게 구매해어요 지금은 어디에 놔뒀는지도 기억 못할 만큼 사용을 안해요.. 아무리 오래동안 감아놔도 모양이 안나와요 “과연 나는 왜, 무엇을 위해 이것을 머리에 말고 있었나...?” 생각하게 되는 제품이에요.. 머리가 길면 말다가 화나요.. 나는 분명 머리를 고이 말아놨는데, 제품이 제 머리를 뱉어내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실꺼에요.. 그냥 생긴게 귀여운 제품이에요
0
heegang
76세
여
민감성
2
2018.08.30
일딴 제가 너무 똥손이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머리카락이 잘 엉켜요. 그리고 웨이브도 그닥 잘 안나오고 그냥 고데기하세요ㅠ
0
여라요정
36세
여
복합성
3
2018.07.30
귀엽고 웨이브도 된다고 해서 사봤지만 웨이브 거의 안나왔어요 제 머리엔 뭔짓을 해도 잘 안나오긴 하지만 이건 진짜 무용지물이라 버렸습니다
0
찡찡꾸
35세
여
복합성
지성두피
건성모
2
2018.03.25
전혀 ..... 뭐하는 제품인지 모르겠다. 이 망할 호기심..
0
자녹
30세
여
복합성
1
2018.03.23
이걸로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다길래 고데기 똥손인 저는 너무 기쁘게 구매했지만 컬도 안 나오고 머리는 뚝뚝 빠지고 실망하고 짐 정리할때 그냥 다 버렸습니다 완전 비추요
0
달휴
26세
여
지성
2
2018.02.14
이거 친구한테 생일선물 받은거여서 첨에 아무것도 모르고 예뻐서 귀엽다 하면서 잘때 계속 말고잤는데도 차라리 고데기로 컬주는게 훨씬 낫다는 생각이... 이거 사는건 아주 비추...
0
파시엘
30세
여
민감성
1
2018.01.25
옛날에 드림하이?나온거보고 이거 5봉지나 샀는데 머리고정 하나도 안되고 진짜 예쁘기만 하고 결국 버리기억이.... 이거말고 다이소 스틱컬을 사세요ㅜㅜ
0
qpwoei1029
32세
여
지성
1
2017.11.27
걍 관상용 효과는 제로
0
연ㅅ
20세
여
민감성
4
2017.11.20
잘 말리진 않지만 예뻐서 가지고있음 앞머리보다 앞쪽 옆머리에 한쪽씩 쓰면 좋음 굿굿~☺
0
리뷰 작성
마이뷰티툴 딸기 스폰지 헤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