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이나 발림성 모두 보통이에요. 근데 색상이 너무 이쁘게 잘 빠져서 바르자마자 너무 이뻐요. 특히 쨍한 벽돌색인 프라이빗 색상은 바를때마다 다들 뭐 바른건지 물어봐요ㅋㅋ 약간 맥 칠리 느낌으로 쨍해서 얼굴이 확 트입니다 금밤에 딱ㅋㅋㅋ 그리고 촉촉한 제형이라 립밤이 필요 없어요. 근데 지속력이 조금 아쉽네요ㅜㅜ 금방 빠집니다. 그래두 착색이 색상 그대로 조금 남아 있어줘서 바를 맛 나요
#꾸꾸
이 리뷰는 2020.03.3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