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급할 때 산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별로였음ㅠ 우선 나는 워터타입의 틴트를 안 쓰는 사람임 윗입술에 안발리기때문임 근데 얘는 이름에 크림이라고 적혀있길래 골고루 잘 발리겠거니 하고 샀는데 아랫입술에 바르고 음파하면 윗입술에 하나도 안발리는거임 윗입술에 두껍게 올려줘야 지속되길래 밖에서는 잘 안씀..근데 색깔은 예쁨 그래서 집에서 나갈때 두껍게 바르고 나가고 밖에선 딴거 발라주고있음
나처럼 윗입술이 틴트를 잘 못 먹는 사람은 다른 제품 사는걸 추천드림~!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꾸준히 잘 사용했었던 #아리따움 #크림투샤인틴트 에요.
제가 사용한 컬러는 #10호 #드라이로즈 인데 분위기 있는 차분한 컬러감이 예뻐서 추천 해요🌹💕
🌸피부타입: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입술도 마찬가지로 매우 건조해서 크림류든 입밤이든 틴트든 계속해서 덧발라야 트지 않아요. 웜한 컬러도 사용하는데 쿨한 컬러를 더 선호해요.
😍장점:
1.광택감이 톡톡하고 촉촉해요.
#촉촉 하니 #윤광 촤르르하게 발리는데, 바르고 한동안은 입술이 끈적임 없이 #반짝반짝 하고 촉촉해서 좋아요!
2.주름부각 없고, 발색도 확실하게 되는 틴트에요.
너무 묽지 않아서 #쫀쫀 하니 두께감 있게 선명하게 발려서 좋았어요.
3.특유의 #광채 덕분에 풀립으로 꽉채워서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고 입술이 탱글해보여서 훨씬 예뻐보여요.✨✨
4.드라이로즈 컬러는 보라빛 아주살짝 감도는 #말린장미 컬러라서 고급스러운 색감이 예뻐요.
😢단점:
1.지속력이 떨어져요.
착색도 덜하고, 광택감도 서서히 사라져서 자주 덧발라주며 사용했어요.
아쉽지만 색상이랑 광택감이 마음에 들어서 감안하고 바르고 다녔어요.
2.요플레가 있어요.
촉촉한 틴트의 단점으로 요플레 현상이 보여도 많이 거슬리지는 않아서 그냥 사용했어요.
색감도 짱짱하니 좋은데 #유리알 처럼 #블링 하게 올라오는 광택이 너무 좋아서 추천하는 틴트에요.
주로 지속력좋은 틴트 한번 깔고 사용해줬어요.
저는 바르고 있는 한동안은 메마른 느낌도 없어서 덧발라주면서 마르지 않게 사용했더니 더 좋았어요👍🏻👍🏻🌹 #크림틴트 #사요
12호 톤 다운된 컬러를 도전해보겠다며 사 본 틴트에요 쨍한 색감의 틴트만 사용하다 이 틴트를 사용하려니 너무 어색해서 밖에 바르고 나가는 건 실패했지만 가을에 쨍한 컬러 바르고 그 위에 바르고 나가면 정말 색이 분위기 있게 변해서 잘 쓰고 다녔었던 틴트였어요 립밤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촉촉해서 좋았어용
오렌지레시피랑 미스버건디 사용중인데 광택감이 진짜 예쁘고 반짝거리면 끈적거릴까 했는데 사용하면서 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착색도 되게 오래가구요 오렌지레시피는 진짜 너무 예쁜 다홍색이에요 ㅠ 형광등 켜주는 색이고 미스버건디는 쿨톤 분들한테 너무 추천드립니다 너무 보라색이지도 않고 딱 플럼?색이에요 ㅠㅠ 모든샥상이 다 이쁜거같아요 ㅠㅠ
프라이빗_약간 핏빛? 컬러임. 진하게 바르기보단 연하게 바르면 적당히 생기도는 붉은 컬러.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음.
한동안 잘 안쓰다 다시 쓰니 다음날 입술이 매우 엄청 건조해서 버리긴 함. 유통기한이 짧은 것인지 여튼.. 짧은 시간 내에 빨리 써줘야하는 틴트같음
별점 ♥️♥️♥️♥️♡
장점😍
- 각질부각 없었어요!
- 광택이 있지만 끈적이지않고, 건강한 입술로 보이게 만들어줘요!
- 색이 너무 예뻐요. 취향저격 탕탕:)
단점😅
- 색이 너무 예쁘지만 착색이 거의 안돼요ㅠㅠ 어찌보면 장점일수도 있지만 신경써주지 않으면 어느순간 아픈 입술이 되어있을 수 있답니다.
- 물 마시거나 그러면 컵에 묻어나옴이 있어요.
색상추천 : AKA코랄, 드라이로즈
오렌지 레서피 : 착색이 핑크가 아니라 예쁘고!! 적당히 촉촉하고 그냥 좋다!! 색 너무 이쁘다ㅠㅠ 계속 덧바르면 엄청 진해져서 적당히 조절해가면서 써야하기는 함!
그리고 이게 바르고 좀 지나서 마르면 문지르지 않는이상 잘 안 묻어난다. 음식먹을 때는 지워지지만 음료 마실때 커피컵, 빨대에 틴트 안묻히고 먹을수 있다구요ㅠㅠㅠ 촉촉한데 안묻어나서 좋다ㅠㅠ
미스선샤인 : 이 색은 착색이 완전 형광핑크라 그닥 맘에는 안들었던 색이다. 바를때는 예쁜 레드오렌지? 다홍색?인데 한꺼풀 벗겨지면 핑크가 있는..? 그리고 너무 입술 안쪽에 각질이 부각된다ㅜㅠ 그것도 핑크각질....
뉴트럴~쿨톤 21호입니당 용감하게 오렌지레서피 구매했어요ㅋㅋㅋ 오렌지보다 핑크가 나은분들은 이거 한번 사보세요!! 보통 극단적인 쿨톤이 아니면 글로시한 오렌지는 어울리는것같아요
더샘 망고피치같은 블러셔까지 써주면 인상도 부드러워보이구
이 제품이 엄청 뛰어난점은 없지만 무난하고 세일 자주해서 좋아요!!
Aka 코랄이랑 미스 선샤인 구매.
Aka코랄은 진짜 어떤 화장이랑도 잘 어울린다. 눈에 무슨 색을 올리던 진짜 예쁘게 어우러짐. 발색 뽝 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취향은 아닐 거 같지만 데일리로 딱 좋은 색! 풀립으로 올렸을 때 제일 예쁜듯.
그치만 성분은..... 입술이 살짝 건조해지고 각질 약간 생기는 거 말고는 트러블은 없었으나 아리따움 성분에도 좀만 신경써주라ㅠ
좀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였어요 제가 각질이 좀 많은 편인데 각질 부각도 심하지 않았고 색도 이쁘고 좋았어요 근데 바를땨 약간 딸기약? 그 향이 좀 나는 것 같아 살짝 냄새가 이상했고(처음 바를때만 이런 냄새가 나고 좀 지나면 안 나더러고요) 지속력도 괜찮은데 착색이 약간 핑크 느낌이 났어요 좀 무난하게 다니면서 쉽게 바를 수 있을만한 제품이에요
이거 왜이렇게 순위 낮지 ㅠ 일단 나는 아리따움의 오렌지레드 컬러가 너무 좋음. 웜톤 노랑이에 흰끼 과한형광끼 안어울리는 얼굴인데 알땀 틴트가
항상 착색도 무조건 핑크로 안되고 ㅠ 진짜 좋다 색감이..... 컬러래스팅부터 쭉 오렌지레드 컬러는 돌고돌아 결국 알땀이었다 뭐 엄청난 틴트는 아닌데 입술 각질 안일어나고, 나름 지속력도 있고, 시간 좀 지나면 묻어남 없는데 광택은 나름 살아있다. 끈적거림도 별로 심하지 않고 ㅇㅇ 컬러 때문에 나는 오늘도 아리따움 틴트를 구매한다,,
전색상 다 사용해봤어요!
색상 다 이쁜데, 굳이 다 살필요는 없...ㅎㅎㅎ
근데 제품은 진짜 마음에들었어요!
특히 입술이 작은편이라 립스틱보다는 틴트가 편해서 자주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지속력도 좋고 약간 광택이 돌아 입술이 탱글해보이게해줘요!
광택감이 있지만 전혀 끈적이지 않아요~
틴트파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좋지만 제가 산 드라이 로즈컬러는 다른틴트를 덧바르면 좀 더 예뻐지는 색이였네요. 이 틴트 하나만 발라도 예쁘긴 해요, 사람들 입술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좀 어두운 느낌이 났습니다만 약간 코랄느낌이 있는 장미색상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한테는 틴트가 약간 건조했던 것 같지만 꽤나 촉촉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