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 코랄 다 비워서 리뷰 작성합니다.
진짜 데일리로 좋은 색상이에요 이때까지 립제품 많이 써봤는데 처음으로 한 통을 다 비우게 한 제품입니다.
한 번 바르면 자기 입술에서 혈색만 살짝 더 올라간 느낌인데 몇 번 덧바르면 색이 더 올라가서 예쁘게 착색이 됩니다. 세일하면 재구할 예정.
4호 레드스마일 여름쿨 봄웜 걸친 저한테 찰떡템!!!! 진짜 요새 이것만 바릅니다....솔직히 매장에서 볼 때는 핑크기 돌아서 샀는데 집에와서보니 생각보다 핑크 느낌이 아니어서 실망하긴 했지만 그것도 아주 잠깐이었음.와..너무너무너무 색이 이쁘자너..ㅜㅜ
지속력도 좋고 발림성 좋고 착색은 레드핑크로 되는거같음 건조해지지도 않고 글로시합니다 9000원의 행복..개이득
처음에 나왔을때 하나 사고 쓰는데 잘 발리고 색도 다양해서 넘 좋았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원플원 세일할때 다른색깔로 샀더니 지금은 크림투샤인 세개 번갈아가며 쓰고있어요 지속력은 밥먹고 나서도 남아있는 정도였어요!!!! 9천원 조금 비싼거같다 싶으면 세일할 때 사세용 강추입니다👍
예전에 50% 세일할 때 그냥 호기심에 사 봤는데, 나는 아리따움 틴트랑 잘 맞는 것인지...
오렌지 레서피 써보고 바로 같은 색상 하나 더 샀던 틴트 ㅎㅎ
착색도 예쁘고 가을에서 겨울 넘어갈 때 찬바람 부는 부산에서 립밤 없이 하루종일 이것만 한 두 번 발랐는데 각질부각 하나도 없구 촉촉하고 지속력이 오져버림... 다른 색상도 써보고 싶다!
5호 오렌지 쓰는데
이가격 주고 쓰기 나름 괜찮아요
가을~겨울에 특히 쓰기 괜찮은 컬러 같아요!!
발색도 이쁘고 약간 톤다운된 다홍색 같네요
그다지 촉촉하지 않은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리고 바르고 시간지나면 살짝 각질부각이 있어요!!
그래도 나름 편안한느낌이고 컬러라이브보다는 건조하지않아요ㅎㅎ
제 가격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세일한다면 살만 하다고 봐요
2호 프라이빗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진짜 너무 쨍하지 않은 약간 톤다운 된 색이여서 가을 웜톤한테 진짜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연하게 바르면 세상 조녜... 진하게 바르면 뱀파이어 레드 느낌이라서 이거대로도 좋은것 같아요 조금 빨리 굳는 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색만큼은 진짜 이쁜것 같네요
촉촉하고 지속력 good :)
최근 가장 자주 쓰는 틴트
색이 그렇게 마음에 드는 편은 아니지만 촉촉하고 광택감이 있는 거에 비해 지속력이 좋아서 계속 손이 가는 제품이다
AKA코랄과 핑크온탑 사용하는데 핑크는 색이 발랐을때 그대로 지속되나 시간이 조금 지나면 살짝 진해지는 반면 코랄은 색이 진해짐과 동시에 약간 어두워지는게 살짝 아쉬웠으나 가성비나 다른 장점에 비해 괜찮은 제품이다 !
5호 오렌지 레서피 ?? 쓰고있어요 색도 핑크가 거ㅇ의 없는 오렌지빛 레드 라고 해야되나 그런 색깔이라 좋은데 제 개인적으로는 입술에 밀착이 잘 되는편은 아닌거 같아요 .. 쫌 바로 촥 밀착되진 않고 시간이 쫌 지나면 밀착 되는 느낌 ?? 그리고 성분이 안좋데요 .. 그래도 쓸만합니다 ! 저는 50 % 세일때 사서 싼 맛에 쓰고 잇어요 ㅎㅎ
6호 미스 선샤인 사용 중이예요. 제 입술에서는 핑크끼 도는 코랄색으로 발색되는데, 평소 핑크끼 있는 제품 안 쓰는데 이건 색이 너무 맘에 들어요!!! 근데 단점은 아랫입술에 선이 남아요......... 그래도 50%할 때 사면 저렴하니까 가격값 한다고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완전 진짜 좋아요 이거 예전부터 너무 사고싶다 사고싶다 어쩌지 그러고이었는데 2일동안 세일해서 쓰고있는데 진짜 .. 완전 역시 기대햇덤것처럼 좋아요 사람마다 다를수있지만 저는 틴트중에 선이 안생기는게 너무 좋아서 열심히 쓰고있습니다 밖에 나갈땐 찐하게 발라도 부담스럽지않고 또 학교갈때 몇번찍어서 블랜딩 해주니까 혈샥만 내줘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기본 빨강 무슨혼진 모르겟지만 쓰고있습니다
길가다가 원쁠원에 친구랑 반띵해서 구매했는데..역시나였어요.. 리뷰할려고 구매한 이후부터 열심히 사용했는데 음..
제가 미러글로스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그거 버전2인것 같은 느낌이 나요! 색은 전보다 이쁘게 뽑은것 같은데 제형은 제 기준 두껍게 올라가고 요플레도 생기고 밀착력도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이거보다 차라리 컬러라이브가 더 괜찮았을정도? 아리따움 요즘 너무 연구 없이 자가복제해서 제품 내놓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딱히 정가주고 살 가치는 없는것 같습니다.
왜이러케평이별로지;; 아리따움 전 틴트들을 안사본 나로서는 로드샵1+1기준 아주 색이 예쁘게 잘 나왔다고 생각! 9호랑 10호 샀는데 어떤 분 쓰셨듯이 맨 얼굴에도 예쁘고 데일리하게 잘 쓸수있음. 여쿨이라 사실 잘 어울리는 색조는 아닌데 가을겨울이 오는 이상 여쿨도 언제까지나 릴렌트리슬리만 주구장창 바를수없으므로 9호 10호 쟁여두면 아주 잘 쓸거라고 봄. 특히 10호는 약간 보랏빛도 나서 쿨도 웬만히 어울림 원쁠원할때 사라사!!
7호랑 8호 샀는데
8호 진짜 여성여성한 핑크 한 번도 안발라보신 분들 강추함
가을 들어 큰 도전하는 셈 치고 사서 발라봤는데 대만족!
7호는 아직 안뜯어봐서 모르겠는데
8호만 놓고 보자면 발색 지속력 둘 다 굉장히 좋은 것 같음.
다만 끈적이는 느낌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염두에 두셔야할 것 같음.
재구매 의사 충분하고 지금 1+1하니 많이들 쟁여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