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포올
1. 색이 이쁨. 버건디 느낌도 나면서 탁하지 않아서 분위기 있는 뱀파이어 되기 전 입술연출 가능
2. 발색 : 한번에 촤르륵 되는 느낌 아님.
-몇번 발색하냐에 따라 느낌이 완전다름
-개인적으로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더 이쁨
-풀립으로 하면 약간의 광택감이 촌스러워보임.
3. 광택 : 입생로랑의 유리알 광택 아님.
-얼굴에 약간 기름진 크림바르고 파운데이션 바르면 나는 광택 바로 그 느낌이 남...ㅋㅋㅋ
4. 단점!
-입술이 무거움
-입술이 약간 간지러움
-착색력이 좋지 않음
5. 총평
이름을 잘지은듯. 정말 크림 투 샤인이라는 이름으로 이 제품의 모든 것이 설명됨. 크림의 발색력, 크림같이 입술에 올라가서 입술이 무겁게 느껴지는 점. 그러면서도 빛나는 점. 그러나 유리알 광택이 아니라 크림의 광택이난다는점등이그러함
#미스선샤인
-이 틴트는 색마다 느 낌이나 제형이 다른 아이템은 아니니 참고바람
-색은 이쁨. 완전 핑크도 인디 핑크도 아닌 딱 그중간인 느낌이라 그라데이션 립으로 발라서 봄느낌 내기 좋음.
-개인적으로 색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여리여리한 메이크이나, 가벼운 메이크업시 잘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