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 코랄 다 비워서 리뷰 작성합니다.
진짜 데일리로 좋은 색상이에요 이때까지 립제품 많이 써봤는데 처음으로 한 통을 다 비우게 한 제품입니다.
한 번 바르면 자기 입술에서 혈색만 살짝 더 올라간 느낌인데 몇 번 덧바르면 색이 더 올라가서 예쁘게 착색이 됩니다. 세일하면 재구할 예정.
오렌지레시피랑 미스버건디 사용중인데 광택감이 진짜 예쁘고 반짝거리면 끈적거릴까 했는데 사용하면서 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착색도 되게 오래가구요 오렌지레시피는 진짜 너무 예쁜 다홍색이에요 ㅠ 형광등 켜주는 색이고 미스버건디는 쿨톤 분들한테 너무 추천드립니다 너무 보라색이지도 않고 딱 플럼?색이에요 ㅠㅠ 모든샥상이 다 이쁜거같아요 ㅠㅠ
aka코랄 사용중
진짜 색만 열일하는 틴트
지속력도 너무 별로고 끈적이고..뭐 먹었다 하면 입술이 사라져있음..그리고 틴트 어플리케이터 꺼내는게 너무 뻑뻑함. 힘주다 고장날 것 같아서 불안해짐.
그러나 가을뮤트 덜톤한테 너무 착붙인 틴트라 어떻게든 수시로 발라주며 쓰는 중..이거 어울리시는 분들은 컬러라이브의 코랄온탑을 추천합니당
#가을뮤트
Aka 코랄이랑 미스 선샤인 구매.
Aka코랄은 진짜 어떤 화장이랑도 잘 어울린다. 눈에 무슨 색을 올리던 진짜 예쁘게 어우러짐. 발색 뽝 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취향은 아닐 거 같지만 데일리로 딱 좋은 색! 풀립으로 올렸을 때 제일 예쁜듯.
그치만 성분은..... 입술이 살짝 건조해지고 각질 약간 생기는 거 말고는 트러블은 없었으나 아리따움 성분에도 좀만 신경써주라ㅠ
좋지만 제가 산 드라이 로즈컬러는 다른틴트를 덧바르면 좀 더 예뻐지는 색이였네요. 이 틴트 하나만 발라도 예쁘긴 해요, 사람들 입술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좀 어두운 느낌이 났습니다만 약간 코랄느낌이 있는 장미색상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한테는 틴트가 약간 건조했던 것 같지만 꽤나 촉촉한 것 같아요.
2호 프라이빗, 5호 오렌지바스켓, 6호 미스 선샤인 가지고 있는 갈웜인데 제품 이름이랑 같게 촉촉해서 입술 탱탱하게 표현하기 좋아용
#2호_프라이빗: 블로그랑 손등에서는 딥 오렌지~벽돌색이더니 왜 버건디로 발색되는지 모르겠어요 ,, 착색도 검은기도는 핑크로 되고 바르면 바를수록 어두워짐. 뱀파이어 코스프레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네다 ..
#5호_오렌지_바스켓 : 이거는 블로그발색보다 레드기가 더 섞여서 발색이 됩니당 !! 무난무난하게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용 이것도 덧바를수록 쨍해져요 !!
#6호_미스_선샤인 : 블로그발색으로는 엄청 예쁜 코랄 오렌지 핑크더니 오렌지 사라진 코랄핑크입니다ㅠㅠㅠㅠ 그래도 밝은 웜톤핑크라서 봄웜분들이 바르시면 예쁠 색상이에요!! 저는 삐아 성공적 립스틱이랑 같이 발라주고 있습니당
단점은 1시간쯤 지나면 입술이 건조해져서 다시 발라줘야 하는데 두껍게 바르면 요플레현상이 생겨서 적정ㅇ선을 지켜줘야 합니다 .. 그래서 저는 건조할때 립밤발라용!!
#레드포올
1. 색이 이쁨. 버건디 느낌도 나면서 탁하지 않아서 분위기 있는 뱀파이어 되기 전 입술연출 가능
2. 발색 : 한번에 촤르륵 되는 느낌 아님.
-몇번 발색하냐에 따라 느낌이 완전다름
-개인적으로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더 이쁨
-풀립으로 하면 약간의 광택감이 촌스러워보임.
3. 광택 : 입생로랑의 유리알 광택 아님.
-얼굴에 약간 기름진 크림바르고 파운데이션 바르면 나는 광택 바로 그 느낌이 남...ㅋㅋㅋ
4. 단점!
-입술이 무거움
-입술이 약간 간지러움
-착색력이 좋지 않음
5. 총평
이름을 잘지은듯. 정말 크림 투 샤인이라는 이름으로 이 제품의 모든 것이 설명됨. 크림의 발색력, 크림같이 입술에 올라가서 입술이 무겁게 느껴지는 점. 그러면서도 빛나는 점. 그러나 유리알 광택이 아니라 크림의 광택이난다는점등이그러함
#미스선샤인
-이 틴트는 색마다 느 낌이나 제형이 다른 아이템은 아니니 참고바람
-색은 이쁨. 완전 핑크도 인디 핑크도 아닌 딱 그중간인 느낌이라 그라데이션 립으로 발라서 봄느낌 내기 좋음.
-개인적으로 색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여리여리한 메이크이나, 가벼운 메이크업시 잘 사용함.
오렌지 레서피 색깔 진짜 예뻐요~
원래 다른색깔 생각하고 사러가서 테스터 발라보니까 오렌지 레서피가 입술 올렸을때 딱 예쁜 주황빛 레드길래 이걸로 샀어요.
이 색상만 품절이어서 기다려서 받았는데 너무 이쁩니다 ㅠㅠ
지워질때 깨끗하지 않게 얼룩덜룩 지워지는면이 좀 있지만 전 자주 덧바르는편이라 신경쓰이진 않아요~
핑크빛 틴트로 입술색 살짝 만들어놓고 발라주면 완전 예뻐요!
쌩얼 맨입술에 바르면 너무 주황빛이라 어색해 보이는것 같아요...☆
➡제품명: 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5호 오렌지 레서피
➡사실 컬러 라이브 재구매 하러 아리따움 가서 이 제품을 무심코 테스트 해봤는데 넘 맘에 들어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발색은 오렌지 6 : 레드 4 정도? 웜톤분들께 잘 어울릴듯한 색깔이에요! 지속력도 좋고 그라데이션도 좋고 색깔도 넘 이쁘고 적당히 촉촉해서 제 인생틴트로 뽑을뻔 했지만...! 성분이 너무 안좋아요...주위성분 6개에 알레르기 유발 성분 5개...ㅎㄷㄷ
단종된 미러글로스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약간 다릅니다. (컨셉은 비슷)
미러글로스+컬러래스팅 느낌이에요. 먹지만 않는다면 착색 꽤 오래가는 편.
색상 바리에이션은 웜에 치우친 느낌적인 느낌. 특이한, 눈에 띄는 색상은 별로 없었어요.
그나마 A.K.A.코랄이 톤 다운 코랄이라 예뻤어요. 먼저 리뷰하신 분 말씀 대로 맥 립스틱 씨쉬어 느낌!
원플원할때 9호랑 10호를 사왔었음. 가을 뮤트인데 9호가 쌩얼에 발라도 이뻐서 맘에든다. 바르고 시간지나면 색이 점점 올라옴. 색이 이뻐서 그다음날 바로 9호 두개 더 쟁여놓음. 미러글로스랑 똑같다는 평이 많던데 전혀 다름. 미러글로스는 좀더 끈덕끈덕 유리알 광택★ 같은 느낌이라면 얘는 예전에 그 컬러래스팅이랑 비슷하다. 향도비슷하고 제형도 비슷하고 서서히 착색 올라오는것도 비슷함. 좀 많이바르면 요플레현상 살짝 생기는것까지.. 그냥 컬러래스팅 리뉴얼같은 느낌. 컬러래스팅 1호 누드코트 내 인생템이었는데 단종돼서 슬프던 차에 이녀석을 만나서 행복함. 입술에 트러블같은건 아직까지 없다. 어차피 난 컬러래스팅이랑 미러글로스도 아무런 문제없이 잘 써왔어서 이것도 괜찮을듯ㅋㅋㅋ 입술에 올리면 씨쉬어랑 비슷해서 요즘엔 얇게 전체적으로 발라서 지속력 똥망인 (애증의)씨쉬어의 베이스 역할을 하고있다.
레드 포 올 / 오렌지 레시피
공홈에 나와있는 발색사진과 실제 발색이 조금 달라요 사기전에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사세요! 냄새가 좀 구린거 빼고는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아님) 촉촉한것도 꽤 지속되고 착색 오래되는 틴트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속력도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물도 마시고 음식도 먹었는데 거의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착색되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비추 착색 진짜 짱짱해요) 레드 포 올은 정말 무난무난한 레드컬러..? 핑크끼 사알짝 섞여있는 레드고 착색도 핑크색으로 되더라고요 오렌지 레시피는 공홈사진만 보면 주황주황할거 같은데 실제로 발색해보면 자몽색에 가까워요 오렌지에다 빨강 두방울 분홍0.5방울 정도 넣은느낌...? 착색은 처음 발색한 색이랑 비슷하게 되는거같아요 둘다 발색이 진하게 되는 편인데 팁꺼낼때 딱 한번바르기 적당한 양만 나와서 바르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1+1할때 1,3,9,10호 샀어요!!
1호 미스버건디 : 10호 드라이로즈랑 같이 쓰려고 샀어요 색은 진하게 바를수록 버건디 색이 올라와요 착색도 핑크지만 버건디핑크? 처럼 남아요
3호 레드포올 : 딥레드예요!! 가을에 어울리는 레드라서 지금 줄기차게 쓰고 있어요 이 색상 쓸때마다 무슨 색인지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딱 영업당할만큼 예쁜 레드예요 착색은 레드로 남습니당
9호 AKA코랄 : 사실 이 색때문에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당 음 바를수록 색이 진하게 올라오는데 입생 12호랑 7호의 중간? 둘을 섞어 바른 느낌? 이 들어요 쿨톤도 무난하게 쓸수있는 색입니당 어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려요!! 전 화장에 힘 안줄때 전체적으로 메이크업 맞추려고 샀어요 거울안보고도 바를수있는 색입니당 그냥 슥슥 발라도 예쁘게 발라져요
10호 드라이로즈 : 팥죽색에 핑크가 많이 도는 색을 사고 싶어서 산 색입니당 막상 발라보니까 저한테 썩 잘어울리는 색은 아니예요ㅜㅜ 입술보고 아 가을이구나 하고 느낄 정도? 여쿨이라 워낙 이런 색들 중에 찾는게 일인데 그래도 이 색은 평타입니당!!
조합
1+10호 : 10호 깔고 안쪽에 1호 깔면 분위기 있는 여자로 변신 가능합니다ㅋㅋ 두 색이 서로 잘어울려요 저한테 평타템!!
3+9호 : 9호 깔고 안쪽에 3호 발라주면 짱예!! 둘다 단독으로 써도 손색없지만 같이 발라주면 더 예뻐요
총평
일단 처음에 바르면 촉촉하니 입술이 예뻐보이는데 한시간정도 지나면 입술이 말라있어요ㅜㅜ 각질도 부각되고 그렇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계속 덧바르다보면 입술 안쪽만 색이 진하게 남아요 그걸 감추려고 더 덧바르다보면 음..ㅋㅋ 전 이니스프리 틴트가 좀더 괜찮아요ㅋㅋㅋㅋ 컬러래스팅이랑 비슷하지만 컬러래스팅이 더 좋았어요ㅜㅜㅜㅜ 그래도 색이 예쁘게 잘 빠져서 샀는데..ㅋㅋㅋㅋ 윗입술에 잘 안묻는거는 윗입술에도 틴트를 바르고 좀 기다려야해요 음파하지않고! 그러면 착색되면서 예쁘게 물들더라구요!!
색상:3호
색은 예뻐요. 착색은 약간 벽돌레드처럼? 되는것 같아요. 핑크 착색 안되서 좋아요!
맛, 향
컬러래스팅 향 나고 맛 없어요!
지속력
뭘 먹어도 꽤 남아있습니다. 오래 갑니다.
단점
대충 쓱 바르면 시간이 지나면서 건조해지고 선이 쭉 생겨서 처음에 바를때 조심스럽게 발라야해요. 처음엔 광택돌고 예쁜데 건조해지는게 좀 별로인 것 같아요. 1+1때 사서 다행이에요... 재구매는 안할듯. 제2의 컬러래스팅?
*9호 AKA코랄 10호 드라이 로즈 구매
이제까지 아리따움 틴트들 중에서 가장 가을가을 한 것 같음 그말인즉슨 엄청 예쁘다는 뜻임
후기들 보니까 미러글로스랑 제형이 같다고 하던데 내가 느끼기엔 미러글로스가 더 진득진득 거리고 무거운 느낌?이고 얘는 막 가볍진 않지만 무거운 느낌은 아님
제형자체는 솔직히 신박하지는 않음
착색은 잘 됨
무엇보다도 색깔이 너무 너무 예쁨
가을컬러 다운된 컬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
9호는 다운된 코랄?느낌이고 10호는 라벤더를 다운시킨 느낌? 쿨톤들이 잘 쓸 느낌임
가을 데일리 틴트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