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호 프라이빗을 구매했는데 절대 탁하지도 않고 그냥 딥한 레드 느낌? 그렇다고 버건디는 아니고 좀더 웜한 느낌이 나지만 쿨톤 분들도 쓰기 정말 좋을것같아요!! 시간이 지나서는 살짝 핑크끼가 올라오기때문에..! 처음에는 엄청 고추장색이었다가 제가 말했듯이 시간이 지나면 핑크끼가 조금올라오는 버건디레드!! 색은 진짜 존예😚저는 막 파워웜톤 파워쿨톤이 아닌 살짝 웜톤쪽에 속하는 뉴트럴톤이라서 정말 색은 정말 예뻤어요. 지속력도 저는 정말 좋았어요. 외출했을때 수정화장 한번도 안해도 남아있더라고요!! 저는 매트한립을 좋아해서 이거바르고 파우더로 톡톡톡 해주시면 진짜 존예 매트립이 완성되요 촉촉도 이쁘지만 매트로 변신시키면 진짜 너무 이쁜 립이에요! 근데 좀 번거롭긴하죠.. 하지만 그런것을 다 감수하고도 색이 너무 이뻐서..ㅎㅎㅎ 아 그리고 끈적임도 정말 없어요. 끈적인다는 느낌보다는 수분감이 좀 있는 느낌..?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이 유지가 되더라고요!! 근데 처음부터 촉촉함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엄청 글로시한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추.. 근데 그냥 적당히 글로시하고 적당히 촉촉한 느낌..! 저는 정말 강추에요!! 촉촉한립이 땡길때는 그냥 바르고 매트립이 땡길때는 파우더로 해서 바르면 진짜 실용적이에요.
음... 단점은... 음.... 사실 딱히 단점을 못찾았어요.. 근데 파워 웜톤 or 파워쿨톤인분들, 엄청난 글로시함을 원하시는 분들, 고추장색을 싫어하시거나 버건디레드를 싫어하시는분들, 엄청 딥한 립을 원하시는분들(많이 딥하지않고 어느정도만 딥하기 때문)은 이제품을 피하셔야 할것같아요!! 파워웜톤 or 파워쿨톤인 분들이 왜 피하시라고 하냐면 사실 고추장색을,버건디레드를 싫어하시는 분들과 비슷하기는 한데 이 제품의 색이 처음에는 웜톤색(고추장레드)였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쿨톤색(버건디레드)로 올라오기 때문이에요!
제가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을 말씀드렸으니 선호하는 분들도 말씀드릴게요. 지속력이 많은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 딥한 립을 한번도 안 발라봤지만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딥함이기 때문), 어느정도 웜톤끼 쿨톤끼가 있으시는 분들(뉴트럴톤이 아니셔도 어느정도 둘다 잘받으면 되요)은 정말 선호합니다!!
케바케이기는 하지만 저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