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세일하길래 저렴한가격에 두개를 한개가격정도로 구입했어용!
서울라이트 제제님이 사용하시는거보고 뽐뿌와서 벼루다가 구입했는데, 처음에 얼굴에 쓰윽 하시면 발색이 진해서 경악! 하지만 스펀지로 토도도독 두드려주면 금방 자연스럽게 블렌딩 된답니다! 채도도 높지않아서 자연스럽게 그림자를 만들수있어요! 다만 두께가 좀 있어서 코쉐딩은 조금 힘들지만, 스폰지에 소량 발라서 토도도독 해주면 문제없슴다!
+
요놈 바르고 위에 투쿨쉐딩 올려주면 지속력도 업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