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도 이쁘고 발색도 좋고 촉촉해서 좋음
근데!!! 뚜껑이 부실한건지 뭔지 아님 바꿀때가 된건지 아직 더 써도 될듯 한데 질질 색이 손에 묻어나고 뚜껑틈사이로 새는현상... 이것만 없음 정말 좋을텐데.. 왜그러지? 대체? 좀 어케 바꿔보시지...ㅏ
이거 왜 단종임.. 다시 나오게 해줘요
왜 단종된 거지🍒😭
너무 아쉬운 촉촉 쫀득한 이름 그대로인 젤리 톡 틴트
#웨이크메이크젤리톡 #체리젤리틴트 #여름쿨톤
여름쿨톤트루톤인 저는 05 체리젤리 사용했어요.
여쿨~겨쿨 상관없이 쿨톤이면 무척 예쁜 컬러고요.
탱글탱글한 광택 때문에 더 예뻐서 손이 자주 가는 틴트였는데 ㅜㅜ 단종이라니 아껴 쓰는 중입니다 너무 아쉬워요.
그저... 망템입니다.. 올영가서 손등 발색했을땐 너무나도 영롱하고 색 참 쨍하게 잘뽑았다했는데 집와서 사용하니까 이건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
착색력:💛💛💛💛💛/5
제형: 끈적 그자체
색: 쨍한 빨간색
착색 후 색: 핫핑크...(안예쁜 핫핑크임)
누가 워터파크에서 이거 쓰면 절대 안지워진다구했는데 착색력 하나는 끝내줍니다
하지만 색도 저한테 맞지 않았고, 무엇보다 맘에 안들었던건 제형입니다 젤리 뭐시기라 예상은 하고 샀지만 그저 끈-적일줄은 몰랐네요.. 딴데 다 묻어요
세일기간에 9천원대로 구입했고요
맑은 본통같은 발색이라서 좋았어요.
덧바르면 진한 발색이 쉽게 되어서 편했고요.
향도 제 취향이라 좋았어요. 촉촉이 제형이라 기분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인공향 싫어하시고 매트 제형을 원하시는 분들은 좀 꺼리실 수도 있어요.
________<<2개월이상 사용후수정>>
입술에 알 수 없는 수포가 나더니 진물도 나서 진짜 아프고 따가웠거든요 이 상품만 바르고 다녔는데 설마해서 이거 사용 중단했더니 며칠 만에 나아지고 다른것 바를때는 안 그래서 이거 진짜 저에겐 최악템이네요 흑흑
색상은 정말 예쁜데,,,,,가격도 괜찮은데,,,,,마치 모든게 완벽하나 베0피트 처럼 용기 문제가 심각해서 좋은 점도 안좋아보이게만드는,,? 뚜껑을 잘 닫아도 내용물이 새서 가방에 다 묻고 난리도 아니네요🤦♀️ 용기 개선좀 해주세요 웩멕.,,,색상은 예쁜데 아쉬운제품,,
어째 단종될것만 같아 불길한 내새끼ㅎㅎㅠㅠ
올리브영에서 색상 하나씩 빠지더니 이제 50퍼 하고 있으면 웨이크메이크가 단종각 재고 있는거겠죠? 맴이 아프다
하여튼 이노무 색조는 좀만 리뷰 안쓰면 다 단종이야ㅠㅠ
립스틱보단 틴트, 매트보단 글로시를 선호해서 굉장히 잘 쓰고 있음. 요즘 많이 나오는 물막 광택 틴트보다는 광이 덜하지만 그만큼 부담스럽지않고 예쁘게 발림.
지속력도 촉촉이틴트 치고는 무난하게 좋은 편이고 착색도 꽤 있어서 데일리로 가볍게 막 바르기 좋은 틴트.
그라데이션 풀립 둘 다 예쁘게 발림.
틴트가 샌다는데 일단 난 용기 멀쩡했음.
자몽젤리, 스칼렛젤리, 파파야젤리 셋 다 가지고있는데 자몽은 말이 자몽이지 핑크레드고 스칼렛이 오렌지레드. 파파야레드는 레드가 조금 빠진 형광끼있는 오렌지코랄레드 느낌.
봄웜 브라이트~가을 스트롱 쓰기에 너무 좋은 색상들이구 살살바르면 봄웜 라이트~가을 소프트 쓰기에도 너무 이쁜데 왜 다 50퍼에 품절에 단종이냐..맴이 아프다 따흐흑
혹시 어디서 남은 재고 보시면 하나 사주세요ㅠㅠ
색이 너무 예뻐요ㅜ레드 젤리 사용중인데 팁만 보면 되게 다크할 것 같지만 의외로 맑고 탱글하게 표현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탱글한 제형은 빛을 잃어가고^_ㅠ 건조해지면서 착색만 진하게 남아요.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 세일폭도 적어서 제품대비 비싸다고 느껴져요. 아쉬운 틴트입니다.
이거 세일할때 자몽 샀는데 넘 좋아서 다음 세일때 다른색도 샀는데 그건 아직 미개봉.. ㅋㅋㅋㅋ 단독으로 여러번 덧발라도 색 이쁘고 치아에 묻어남 없고 레이어링해서 쓰기에도 예쁜 색이어서 너무너무 자주 썼음! 올영 자체브랜드라 그런지 세일도 자주하고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 패키징도 크게 거슬리는 점 없어서 좋음 ㅎㅎ 웨이크메이크 제품들중에 거의 제일 맘에드는 제품인듯
이거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자몽어쩌고 쓰는데 색도 예쁘고 대충 막 발라도 예쁘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고 진짜 모든게 완벽하고 다 좋은데 딱!!!한가지!!!!! 계속 새요...^^... 과장 좀 하자면 쓴 것보다 샌거 닦아서 버린게 더 많을 것 같은 정도............
인생 처음으로 틴트가 더 이상 나오지않을 정도로 다 썻는데 재구매는 좀 생각해봐야될듯
+ 하지만 난 또 구입했지,,,,,,,,,,,,,,,,,
2호 자몽젤리 사용중🍊
일단 광택감이 너무너무너무 이쁜틴트고 2호 색상도 딱 자몽색으로 잘뽑혀서 촉촉한 오렌지레드계열 끌릴때 항상 바르는 제품! 그리고 어딜가든 어떤옷을입든 약간 만만하게 들고나갈수있는? 제품이다 학생분들도 발랄하게 쓰기 좋을듯 싶다. 단점은 촉촉이틴트이므로 묻어남이있다는점과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생성된다는점😂 이 틴트를 바른날은 유독 입술이 거슬려 뜯게된다 그래서 굿굿.
그냥 그랬던 제품이에요
그냥 흔히 생각하는 물틴트??
저는 레드젤리 색상 사용했는데 제 입술색이 너무 없어서 그러나 그냥 약간 빨간 입술이 되네요
지속력은 좋은지 별로였던것 같아오ㅡ
사실 몇번써보고 약간 고딩때썼던 틴트느낌으로 발색되서 안쓰게 됬어요
가끔 집앞슈퍼갈때나 발르는 틴트에요
다쓰고 또살지는 잘 몰겠어요
그래도 젤리톡틴트라는 이름 답게 많ㅇㅣ 건조하지는 않은것같아요
바르고 잠깐은 젤리처럼 광이 살짝 될아요 금방 없어지지만...
저는 한번 착색시키면 잘안묻어나온다는 점이 가장좋았어요.
양치하고 난 다음은 옅은 분홍색으로 남아있을 정도로 착색력이 좋아요.
다들 샌다하시는데, 용기가 리뉴얼이 된건지 제껀 멀쩡하네요.
단점은 아무래도 색이 한정적이라는 거, 그리고 입술 가장자리의 거뭇한 부분은 비치게 발린다는 거 그것뿐이네요.
원래 입술색이 고르신분들은 더욱 예쁘게 바르실듯 하네요.
지속력이 정말 좋아요 밥을 먹건 커피를 먹건 몰 먹건 하나도 지워지지 않고요 집나갈때 바르면 학교깄다와서도 안지워져 있을 정도로 지속력이 정말 좋아요! 케이그도 이쁘고 가격도 그리비싸지 않고요 정말 추천 드려요 특히 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면 정말 추천 드립니다!! 지속력은 정말 최강이에요 꼭한번 사용해 보세요!! 색깔도 많아서 괜찮고 색깔 도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