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자몽어쩌고 쓰는데 색도 예쁘고 대충 막 발라도 예쁘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고 진짜 모든게 완벽하고 다 좋은데 딱!!!한가지!!!!! 계속 새요...^^... 과장 좀 하자면 쓴 것보다 샌거 닦아서 버린게 더 많을 것 같은 정도............
인생 처음으로 틴트가 더 이상 나오지않을 정도로 다 썻는데 재구매는 좀 생각해봐야될듯
+ 하지만 난 또 구입했지,,,,,,,,,,,,,,,,,
이 리뷰는 2019.07.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