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몽젤리 썻는데 발섹이 진짜 이뻐요. 제 입술이 자몽은 괜찮은데 주황은 안어울리고 또 빨강도 그다지... 좀 한정된? 느낌이라 너무 짜증나는데 이 제품은 그라데이션도 잘 표현되고 풀립도 너무 강렬하지 않아서 좋아요!지금까지 쓴것중 최고에요! 다만 조금 잘 녹고, 시간이 지나니까 위에 뚜껑이 깨져서 조금?세더라고요ㅠㅠ 그것 빼면 완벽한데, 그래서 약간 관리를 잘 해줘야 되요. 참고로 이 립은 약간 진득한? 느낌이라 싫어하시는 분은 안 가시는게 좋을 득 해요. 은근 보완점이 많은 득 해도 발색이랑 발림이 너무 좋아서 다 커버해주는 그런 제품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