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호 #로즈젤리 컬러를 사용했어요.
#색상 은
이름대로 따뜻하고 차분한 #로즈핑크컬러?구요,
교수님을 뵈러 가거나 중요한 자리에 갈 때 바르면 너무 나이들어보이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차분하니 좋고, mlbb가 받지 않는데 차분한 립을 바르고 싶으면 또 좋고, 오늘따라 과격한 눈화장을 했지만 마땅한 립이 없다면 또 좋아요.
거의 #만능템 수준이예요..ㅋㅋㅋ
무슨 눈화장을 해도 어울리고,
오늘 뭘 발라야 되지?할때 바르면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착색 은 좀 핑크착색인거 같긴 하지만
그냥 위에 덧발라주면 본통 색으로 커버가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자꾸 덧발라주면 점점 빨개지긴 합니다.
근데 괜찮아요 그래도 예쁘거든요..★☆
#지속력 은 뭘 엄청나게 먹는다든지 이를 과격하게 닦는다든지 하지 않는 이상 웬만해선 6시간은 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 위에 튜브타입 립밤을 발라도 틴트가 녹아서 사라지지 않고 색상 유지돼요!
#보습력 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틴트라고 건조하고 그런거 절대 없습니다!!
#쫀득 #촉촉 #글로시 #광택감폭발 하는 틴트라 매트립 안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저는 불시에 입술을 음파음파해서 검문해봤을때 촉촉하지 않으면 현기증이 나는 강박이 있는데 이 제품 쓰고는 위에 립밤 덧바르는 일이 거의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