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단종된 거지🍒😭
너무 아쉬운 촉촉 쫀득한 이름 그대로인 젤리 톡 틴트
#웨이크메이크젤리톡 #체리젤리틴트 #여름쿨톤
여름쿨톤트루톤인 저는 05 체리젤리 사용했어요.
여쿨~겨쿨 상관없이 쿨톤이면 무척 예쁜 컬러고요.
탱글탱글한 광택 때문에 더 예뻐서 손이 자주 가는 틴트였는데 ㅜㅜ 단종이라니 아껴 쓰는 중입니다 너무 아쉬워요.
색상은 정말 예쁜데,,,,,가격도 괜찮은데,,,,,마치 모든게 완벽하나 베0피트 처럼 용기 문제가 심각해서 좋은 점도 안좋아보이게만드는,,? 뚜껑을 잘 닫아도 내용물이 새서 가방에 다 묻고 난리도 아니네요🤦♀️ 용기 개선좀 해주세요 웩멕.,,,색상은 예쁜데 아쉬운제품,,
이거 세일할때 자몽 샀는데 넘 좋아서 다음 세일때 다른색도 샀는데 그건 아직 미개봉.. ㅋㅋㅋㅋ 단독으로 여러번 덧발라도 색 이쁘고 치아에 묻어남 없고 레이어링해서 쓰기에도 예쁜 색이어서 너무너무 자주 썼음! 올영 자체브랜드라 그런지 세일도 자주하고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 패키징도 크게 거슬리는 점 없어서 좋음 ㅎㅎ 웨이크메이크 제품들중에 거의 제일 맘에드는 제품인듯
2호 자몽젤리 사용중🍊
일단 광택감이 너무너무너무 이쁜틴트고 2호 색상도 딱 자몽색으로 잘뽑혀서 촉촉한 오렌지레드계열 끌릴때 항상 바르는 제품! 그리고 어딜가든 어떤옷을입든 약간 만만하게 들고나갈수있는? 제품이다 학생분들도 발랄하게 쓰기 좋을듯 싶다. 단점은 촉촉이틴트이므로 묻어남이있다는점과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생성된다는점😂 이 틴트를 바른날은 유독 입술이 거슬려 뜯게된다 그래서 굿굿.
지속력이 정말 좋아요 밥을 먹건 커피를 먹건 몰 먹건 하나도 지워지지 않고요 집나갈때 바르면 학교깄다와서도 안지워져 있을 정도로 지속력이 정말 좋아요! 케이그도 이쁘고 가격도 그리비싸지 않고요 정말 추천 드려요 특히 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면 정말 추천 드립니다!! 지속력은 정말 최강이에요 꼭한번 사용해 보세요!! 색깔도 많아서 괜찮고 색깔 도이뻐요!!
엄청 꾸덕해용 쫀득한느낌
발색잘되는데 바르면 촉촉해보이고 탱글탱글해보여요
전 촉촉립 좋아해서 너무 만족해요 색두 너무 예쁘구
착색은 적당히 되고 지속력은 쏘쏘
뭐 먹으면 겉에 코팅되어 있던 젤리같던 제형들이 사라져요 먹을때 안지워지는건 솔까 물틴트말곤 없을듯
그리고 글로스느낌이라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딱 글로스장점 반절 물틴트장점 반절씩 믹스한느낌
올영 세일할때 가서 구매하고 마음에 들어서 집와서 어플로도 구매했었던 존예제품!
이거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자몽어쩌고 쓰는데 색도 예쁘고 대충 막 발라도 예쁘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고 진짜 모든게 완벽하고 다 좋은데 딱!!!한가지!!!!! 계속 새요...^^... 과장 좀 하자면 쓴 것보다 샌거 닦아서 버린게 더 많을 것 같은 정도............
인생 처음으로 틴트가 더 이상 나오지않을 정도로 다 썻는데 재구매는 좀 생각해봐야될듯
+ 하지만 난 또 구입했지,,,,,,,,,,,,,,,,,
제가 여름에 두번째로 애용하는 제품입니다ㅎㅎ지속력은 조금 오래가는데 여기저기 묻어나는건 좀 있어요ㅠㅠ그래도 색이 좀 쨍하니 이뻐서 계속 찾아 쓰긴합니다ㅎㅎ그리고 저는 항상 립밤을 같이 발라서 괜찮은데 매트한것보다는 입술이 많이 건조해집니다ㅠㅠ립밤을 자주 바르시거나 원래 사용하시는분들은 괜찮은데 립밤을 안쓰신다면 조금 고민해보시길!!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와 립코스터M을 잘 쓴 기억이 있어 고민하다가 로즈젤리로 샀습니다.
일단 색은 핑크빛도 나지만 코랄끼가 강하게 나는 색입니다. 저한테는 발색샷과는 좀 다르게 발색되더라구요. 그리고 발랐을 때 입술이 탱글탱글해보여서 젤리라는 말이 딱 맞아요. 촉촉하고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틴트가 건조해져서 각질이 꽤 많이 생겨요ㅠㅠ 그리고 핑크로 착색되어서 핑크빛이 진하게 올라오더라구요. 핫핑크는 아니지만 진달래빛느낌나는 핑크에요.. 향도 개인적으로 진짜 별로고요,,
원래 쓰고 있던 더샘 젤리캔디나 페리페라 슈가젤리가 가격면에서나 성능면에서나 더 나은 것 같아요. 굳이 재구매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03호 파파야 쓰고있는데 색상 예쁘고 착색은 핑크인데 나쁘지 않거든요
이것땜에 열받아요 진짜 ㅈㄴ잘새요
파우치 가방속에 못넣고 그냥 가만히 새워놔도 어딘가로 계속 새고 바닥에 다 착색되고 손으로도 못집고 휴지 하나 뽑아서 휴지로 틴트 들어가지고 지워야됌요 진심 개짜증나요
웨이크메이크 원래 다른것도 잘 새나요 컨실러 하나 살라고 하는데 그것도 샐까봐 못사고있어요
저는 로즈젤리를 사용중입니다~🌷💐
정말 색이 정말 예뻐요ㅠㅠ 얼굴에 형광등이 퐝켜지는 색이에요ㅜㅜㅜㅠ
코랄에 핑크 한방울떨어진 색이라 쿨톤분들 뿐만 아니라 원톤분들도 부담스럽지않게 바르실수 있을것같아요!
착색은 본색 그대로 지속이 되고 지속력도 좋은 편이에요!! 쨍한 틴트 좋아하시면 사보세요~~
단점이라면 어플리케이터에 양이 좀 많이 묻어나와서 따로 양조절 해주셔야해요!!!
로즈젤리샀던사람입니당ㅎㅅㅎ
정말 색이 이뿌더라고요 촉촉하기도하고해서 정말 잘썼어용 다만 좀 아쉽다면 나중되면 색이 다 없어진다는것ㅜㅜ 얼마안쓴거같은데 색이 삭제...그리고 케이스가 약한건가요?책상위에 한번떨어뜨렸는데 케이스 뚜껑에 금이 좀 가서 다 새서 고생했어요ㅜㅜ조심하세용ㅇ;;
매장테스트 해보고 로즈젤리 색상이 레드와 코랄이 적절하게 섞인 이쁜 색이길래 바로 구매했었어요
색상 자체는 괜찮았는데 한달인가 두달쯤 사용하니까 색이랑 오일같은 끈적한게 제품 자체에서 층이 분리되고 다른색으로 변색이 됐어요 시간이 지나니까 더 끈적해지고 본래의 색과는 좀 다르게 오일이 더 많이 묻어나오고 이상해지더라구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같이 샀던 제 친구들도 다 그랬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