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톡 틴트
각질 부각이 심해요
17개
좁쌀없애버려
21세
여
민감성
여름쿨톤
1
2020.03.28
이건 요플레 현상이며 지속력이며 다 너무 최악ㅠㅠ 입술에 밀착도 잘 안되서 색감도 별로 안느껴지고 요플레 현상 너무 심해서 이 틴트는 정말 못쓰겠더라구요ㅠㅠ 완전 비추에요ㅠㅠㅠ
0
light1835
27세
여
건성
4
2019.06.20
레드,자몽,파파야,로즈 썼어요! 촉촉하고 지속력도 좋은데 착색이 핑크고, 각질부각이 있어서 아쉬워요.. 그리고 새요..
0
건성건성이
32세
여
건성
3
2019.04.15
2호 쓰고있는데 발색력은 좋으나 각질부각이 심한편 처음엔 촉촉하게 잘 발리는데 시간지나면 세상각질 내입술에 다모임 지속력은 보통정도예요 이가격이라면 다른걸 쓰겠슴당 총총
0
뿌랑뿌랑
24세
여
복합성
3
2019.03.20
입술에 착색이 진짜 잘 되긴하는데 입술 조금이라도 상태 안좋으면 너무 얼룩덜룩해요ㅠㅠ
0
kke_ll
21세
여
민감성
5
2019.02.20
지속력 완전 너무 좋아요.. 근데 색이 다 쨍해서ㅜㅜ 색은 아쉽지만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물놀이 갈때나 화장수정하기 좀 그런 데이트?때 손이 가네요 각질부각은 바를땐 별로없는데 픽싱되고나서 있더라고요! 각질제거 해주시고 발라주시는게 나을듯해요
0
wons1104
30세
여
복합성
4
2018.07.16
굿굿을 할지 쏘쏘를 할지 고민 너무 하다가 결국 귯귯으로 했는데 음 일단 지속력 정말 좋아요 진짜 그건 최고라고 말할 수 있어요 단독으로 발라주면 발색도 예쁘고 각질부각도 없어서 좋은데 너무 잘 새요.. 착색도 잘 되서 손에 묻으면 정말 잘 안지워집니다 다른 립이랑 같이 발라줄때 각질 부각도 좀 있었어요 베이스로 깔고 발라주기에 참 예쁘고 좋은 색상인데 너무 잘 새가지고., 아쉬운 제품이네요
0
멍뮹녤
22세
여
복합성
4
2018.06.16
각질부각이 있고 지속력은 존좋
0
느낌적인느낌
27세
여
민감성
2
2018.02.19
색은 이쁜데 30분내에 요플레현상 생김 ... 각질부각 심해유 다시 안사.....
0
하이하연
31세
여
중성
3
2018.02.16
발색 좋고 색깔도 딱 떨어져서 좋지만 시간지나면 각질부각이 심하다
0
ㅅㅓ
27세
여
복합성
3
2018.01.31
가장 큰 장점은 발색이고 가장 큰 단점은 각질부각과 뚜껑이 새는 듯한 느낌? 내용물이 잘 새서 주머니 테러당한 적도 몇번 있고 물틴트라는 걸 감안하면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각질부각이 좀 되는 편인 것 같아요
0
녹차라떼요
30세
여
건성
1
2018.01.24
색은 진짜 이쁜데 그것 뿐. 처음바를 땐 괜찮은데 시간지나면 진짜 각질부각이랑 건조함 대박임. 각질부각되면 각질을 다 뜯어버리는 나로써는 이렇게 안 맞는 제품이 있을 수 있나싶음.
0
ㅇㅅㅇ쀼
31세
여
민감성
4
2017.12.24
각질 부각이 좀있지만 ㅠㅠ진짜 지속력 너무좋아요 색도 이쁨 오렌지 레드색!!! 굳
0
vnfms20
32세
여
민감성
4
2017.12.17
음 각질부각이 조금있지만 색상도이쁘고 촉촉하고 겨울에 쓰기 좋은것같아요!! 저는 너무 좋아서 세일때 마다 사서 쓰고있어요!!
0
또요니잉쀼쀼
35세
여
복합성
4
2017.09.20
저는 너무좋아서 매일써요 근데친구는 각질부각되서싫어하더라구여 입술상태좋을때는 색이너무예쁘구 보이는대로발색되요
0
kimly09
25세
여
건성
3
2017.09.18
색은 예쁜에 각질제거 제대로 안하고 바르면 각질다 일어나용 .. 지속력은 그럭저럭 ..
0
지연짱쨩
29세
여
복합성
2
2017.09.16
이거 처음에 색이 너무예뻐서 샀는데, 제 입술에 맞지 않는지.. 입술 각질이 엄청 많아지고 피나고.. 색은 이쁜데 오래 쓰지는 못했어요ㅠㅠ 지속력도 생각보다 짧고 다시는 안쓸것 같은 제품입니다!!
0
뿱뿕뼑삙
26세
여
복합성
3
2017.09.13
너무 물스러워서 착색은 좋은데 발색이 잘 안 돼고 각질부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