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레드 사용자인데요 진짜 너무 이뻐요 !! 밝은 오렌지레드? 같은 느낌이고 바를 때 엄청 촉촉하고 광이 돌아요 그래도 착색이 빨리 되는 편이라 얼른 톡톡ㄱ톡 거려주어야 해요 바르고 나서 좀 지나면 광이 좀 사라지고 세미매트해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잘 안묻어나고 좋아용
#사요
제가 샀던 인생틴트중 하나입니다ㅠㅠ
저는 이때까지 파파야젤리와 자몽워터,그리고 로즈젤리 색상을 선물받아썼었는데요. 일단 향이 좋아요ㅠㅠ((취저입니다.다른틴트들보다 향이 제일좋은것같아요)) 그리고 틴트가 발림성이 되게 괜찮았었고, 발색이 완전 짱이에요ㅠ 한번칠하면 부드럽게 색상이 이쁘게 나오구요ㅠㅠ 한번만 더 덧칠하면 완전 쨍해지는 강렬한 느낌도 잘나타내줍니다ㅠㅠ 하지만 저도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한점은 오래썼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약간씩 덜 나오는색??변화된색상이 나왔어요. ((제친구들도 같이 쓰면서 그렇게생각했어요)) 하지만 본래색에 크게 차이나지않아서 상관없게 썼어요 !!추천합니다아♡
자몽레드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쨍한 레드오랜지 색깔이여서 얼굴을 환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매트하지 않고 촉촉하게 잘발리는것 같아요 지속력도 나름 길게 유지되구요 근데 착색이 약간 얼룩덜룩??하게 되는것 같아요 실생활하다가 지워졌을때 조금 더럽게 지워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색상면으로는 정말 맘에 들었지만 다른부분은 그다지.....그냥 쏘쏘였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