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점>
1. 일반 세럼과 비교했을 때 굉장히 가벼운 제형(영양감은 없고, 수분감만 있음)이라 흡수도 빠르고 지성이 쓰는데 부담이 없어요.
2. 쓰면서 특별히 부작용(트러블, 좁쌀 등)도 없었습니다.
3. 튤립의 은은한 향이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
1.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하기엔 보습력이 부족합니다! 수분 젤과 비슷하게 막형성 해주는 성분이 거의 없고, 바르면 바로 증발되는 느낌 듭니다. 지성 피부여도 여름 외에 단독 사용하긴 어려워요.
2. 스팟 세럼이라고 하는데, 이름처럼 특출난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워요. 조금 애매한 제품인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