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제품중 더 퍼스트라인을 사랑하지만
가격 부담으로 피토바이탈 라인을 겟~
더 퍼스트 라인보다 가벼워서 20-30 대에겐
이 제품이 더 좋을지도
점성있는 토너로 물같은 닥토보다 수분감이
충분히 느껴지고 촉촉함.
미스트로 사용해도 좋았음.
그리고 더 퍼스트는 고급스런 향이라면
피토바이탈 라인은 가벼우면서 흔하지않은 꽇향?
원래 스킨이나 토너를 따로 안 쓰고 세안 직후에 에센스미스트를 듬뿍 뿌려줬는데 피토바이탈 제품이 선물로 들어와서 토너를 써보게 되었음. 근데 확실히 미스트보다는 토너제품을 쓰니까 피부가 수분이 가득 차올라서 촉촉하고 매끈해짐.....효과가 눈에 띄게 커서 좀 놀람. 이거 쓰고부턴 미스트에 손이 거의 안 감. 세안 후 이거만 발라줘도 확실히 덜 건조함. 추천!
여름에는 이 제품만 발라도 촉촉하다고 생각했는데
겨울이 오니까 건조해서 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물같은 토너는 아니고 끈적끈적 촉촉한 타입인데 그래도 금방 흡수가 돼요. 토너랑 로션 세트로 바르면 화장하기 좋은 상태가 됩니당! 제 파데랑 궁합이 맞아요. 너무 유분감 넘치지도 않고 건조하지도 않고 적당한 느낌.
지금계절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