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이 잘 나요
6개
형광빼엠
28세
여
민감성
5
2024.06.19
무난한 제품
해피바스가 유명한 브랜드라 그런지 제품들이 평타는 합니다 장미향인데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아주 맘에듭니다 젤형이 아니라 거품으로 나와서 사용하기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0
곰개토대왕
43세
여
건성
2
2021.09.17
재구매의시없어요
향이 매우 좋고 거품이 부드러워요. 사용 시 자극도 없구요. 그런데 이상하게 오히려 이 제품으로 씻은 날은 평소에 안 나던 냄새가 나네요. 사용 중단하면 다시 냄새가 없어지구요. 저에겐 안 맞는 것 같아요.
0
아니시아
47세
여
민감성
3
2021.05.08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지만 사용감은 좋아요.누르면 바로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고 향 쎄지않고 은은해서 좋아요.그날에 쓰기에도 무난한거 같아요.
0
정후니마누라
47세
여
민감성
3
2020.12.03
장미향이 은은하고 자극없는 제품입니다 300미리면 좀 큰용량인어서 좋구요 거품으로 나와서 쉽게사용 가능하세요 데일리로 쓰는게 안좋다하여서 이틀에 한번 사용하고있습니다 대략만족합니당
0
yeb
35세
여
민감성
4
2020.06.25
순하고 거품이 부드러워요
0
갱현
26세
여
복합성
4
2019.01.07
고1때인가? 언니야가 사왔길래 지금까지 쓰는 중인데 다른건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제가 장미향이 강한걸 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독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거품이라서 그런가 뭔가 헹굴 때랑 마무리감도 좋구요ㅋㅋㅋㅋ 다른 종류도 한번 써보고 싶네요😀
0
은은한 로즈 거품 여성청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