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2017.11.17
다리쪽이 크림으로는 더이상 건조함이 해결이 어려워 오일로 갈아탐. 뭐가 덮혀있고 계속 미끌거리는 기분이 싫어서 오일은 절대절대 반대였는데 이건 바르자마자 피부가 싹 먹어버리고 크림으로 마무리한 것보다 오히려 산뜻함. 펌핑형 용기랑 양도 부족하거나 넘치지 않게 딱 마음에 들고, 거의 무향에 가까워 부담스럽지 않아 아주 마음에 듦!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