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환상적인나무
44세
여
건성
4
2022.06.03
분사력이 좋아서 메이크업전후 스킨케어시작할때에도 얼굴전체에 골고루 푸리기 편리하네요!곱게 분사되어 촉촉하게 흡수되고 속당김이 많이 개선되는거같아요!독자특허성분이 담겨있어 온종일 탄탄하게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어 속건조로 생활에 불편함을 느낄정도였는데 물광가득 광채나는 피부로 개선되었어요
0
워니는기요마
24세
여
복합성
4
2020.03.17
분사력 향 수분감 효율성 다 좋았어요! 특히 저는 향이 좋더라구요 브랜드 자체가 좀 피부에 좋은 브랜드다 보니까 뿌릴 때도 안심하고 뿌리게 되고 안개분사도 좋았어요! 조그맣지만 퀄리티는 짱입니다 아쉬운 점은 작은 용량에 비싼 가격..? 원가 주고 사기는 좀 아까운..
0
유지니^^
31세
여
민감성
4
2019.04.28
분사력도 좋고 순해서 건조할 때 수시로 뿌리는 제품이나 양이 너무 적음ㅠ
0
문성연
22세
여
지성
5
2018.10.21
엄마에게 받아서 써본 제픔 이지듀라는 브랜드가 익숙하지 않지만 써봤는데 그냥저냥 나쁘진않았던 제품. 냄새가 아주좋다 그러나 너무 양이적다. 제품만의 장점은 세안하고 스슥 뿌리면 간조함이 없고 안개분사라서 좋다!
0
리뷰 작성
데일리 에센셜 베리어 미스트